전북혁신도시 전기안전공사, '썸머 페스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전한 도심 속 공간에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신나는 워터파크 썸머 페스타가 전북 혁신도시의 한국전기안전공사 로비와 운동장 주변에서 펼쳐진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참여한 모든 분들이 마음껏 즐기고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한국전기안전공사를 비롯한 전북혁신도시 공공기관들과 협력하여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안전한 도심 속 공간에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신나는 워터파크 썸머 페스타가 전북 혁신도시의 한국전기안전공사 로비와 운동장 주변에서 펼쳐진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9일 ‘KESCO 썸머 페스타’ 개장식을 찾아 임직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오는 12일까지 5일간에 걸쳐 진행될 썸머 페스타는 자치단체와 공공기관이 협력해 한국전기안전공사 유휴공간을 활용해 간이 물놀이장을 조성하고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행사에서 완주군은 ‘아동 권리 옹호캠페인’, ‘아동권리 지켜지구’라는 공익캠페인을 전개해 아동 4대 권리인 생존권, 보호권, 발달권, 참여권 옹호 활동 캠페인 등을 진행해 아동친화도시의 위상을 높인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참여한 모든 분들이 마음껏 즐기고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한국전기안전공사를 비롯한 전북혁신도시 공공기관들과 협력하여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벡스코 수놓은 '몬길: 스타 다이브' 코스프레쇼 (사진)
- 조현준 효성 회장, 기후 위기 대응에 앞장서
- 프랜차이즈 업계 "배달앱 상생안 졸속…빠른 입법 촉구"
- 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11월 분양
- LF, 닥스·헤지스 등 최대 80% 할인 '블프' 시작
- "서울 분양가 더 올랐다"…한달 만에 6%↑
- [겜별사] 처절하고 땀내나는 전투…꼭 체험해야 할 '붉은사막' [지스타 2024]
- 한미 형제, 배임 혐의로 모친 고발…한미약품 "경영권에 눈먼 욕심"
- '기관지에 이물질 걸려서'…부산에서 제주까지 '300㎞' 이송
- 넥슨, '메이플 콘' 12월 6일 개최 예고…메이플스토리 팬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