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비키니 입고 점프하는 사진 보내” ‘우생순’ 오디션 프리패스 이유(내편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미도가 영화'우생순' 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8월 10일 공개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1 마지막 회에서는 죽어도 포기가 안 된다는 15년째 배우 지망생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날 혜풍지랄MC들과 스페셜 게스트 이미도, 송해나는 다니던 회사도 그만두고, 결혼을 포기하면서까지 꿈을 이루고 싶다는30대 중반의 배우 지망생 사연에"이거 어떻게 해야 되냐?"면서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미도가 영화'우생순' 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8월 10일 공개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1 마지막 회에서는 죽어도 포기가 안 된다는 15년째 배우 지망생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날 혜풍지랄MC들과 스페셜 게스트 이미도, 송해나는 다니던 회사도 그만두고, 결혼을 포기하면서까지 꿈을 이루고 싶다는30대 중반의 배우 지망생 사연에"이거 어떻게 해야 되냐?"면서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대해 한혜진은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꿈만 쫓는 것은 안 된다며 매콤한 조언을 건넨 반면 랄랄은 “어떠한 일이든 죽을 때까지 도전을 해야 한다”면서 사연자의 편을 들고 나서 MC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갈렸다.
힘든 무명 배우를 거친 뒤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는 명품 배우로 자리잡은 이미도는 “제 주변에도 아직 꿈을 향해 나아가는 배우들이 많지만 정말 쉽지가 않다”면서 일을 그만두지 않고도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1인 크리에이터 도전을 제안했다.
그런 가운데 랄랄이 기억에 남는 오디션이 무엇인지 묻자 이미도는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켜 준 영화'우생순(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을 꼽았다고 한다.
당시 이미도는 소중한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일반적인 배우 프로필 사진이 아닌 비키니 입고 점프하는 사진을 영화사에 보냈고, 그 덕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과연 그녀의 어떤 매력이 영화 관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지'우생순' 오디션 프리패스 비하인드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사진=U+모바일tv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내가 ♥서희원 돈 훔쳤다고‥시기 음해 세력 있어” 가짜뉴스 토로(라스)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박수홍 막내동생 “큰형과 사이 안좋아, 내 명의 통장 급여지급 몰랐다”[종합]
- “이 아이들은 커서 k팝 레전드가…”블랙핑크 7주년 모태 미모 인증+자축
- 윤태진 아나, 김종국이 선택한 이상형 해명 “소문 과장, 싫지는 않아”(철파엠)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