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블소’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서 9일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을 진행한다.
소울 아레나는 지정된 보스를 공략해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9일까지 '8월 떠나자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미션 및 이벤트 맵 필드 사냥을 수행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장난감 물총'과 '바다 진주조개' 등 푸짐한 보상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울 아레나는 지정된 보스를 공략해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9월 6일까지 게임 내 중부 상업지구에 있는 시공석을 조작하여 ‘살무사’, ‘소양산’ 등 두가지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살무사를 처치해 강력한 버프와 다양한 성장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높은 단계인 4성 살무사 공략에 성공하면 처치 기록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등을 올려주는 버프가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투혼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투지의 증표’도 얻을 수 있다.
블소는 고대 던전 ‘붉은 심연’ 7단계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7단계 던전을 공략해 ‘명패’, ‘말풍선’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달빛조각사’ 신규 버디 탐험지역 ‘니플하임 옛터2’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9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버디 탐험 지역 ‘니플하임 옛터2’를 추가했다.
버디와 새롭게 탐험할 수 있는 ‘니플하임 옛터2’에는 ‘까마귀 고개’, ‘죽은 자들의 쉼터’, ‘토둠’, ‘흑색 거성’이 포함된다.
월드 PvP 콘텐츠 ‘발할라의 전장’을 개편해 전장에서 신규 재화 ‘아르펜 금화’를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을 추가했다.
여기에 ‘창기사’, ‘연금술사’, ‘마법사’ 등 일부 직업의 스킬 밸런스를 조정하고 쟁탈전의 보상을 개선해 전투의 재미를 강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9일까지 ‘8월 떠나자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미션 및 이벤트 맵 필드 사냥을 수행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장난감 물총’과 ‘바다 진주조개’ 등 푸짐한 보상을 선물한다.
◆ 전략 게임 ‘콜 오브 드래곤즈’ 사전 등록 진행
파라이트 게임즈는 전략게임 ‘콜 오브 드래곤즈’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콜 오브 드래곤즈’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 개발진의 신작으로 글로벌 시장을 강타했던 전략게임의 노하우와 3D 입체지형을 반영한 전략요소를 더해 한 단계 진화한 게임성을 선보인다.
올해 3월 글로벌 출시해 11개 국가 및 지역에서 iOS 다운로드 1위, 19개 국가에서 iOS 매출 10위권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플레이어는 판타지 세계관 속 스프링 워든, 와일더버그, 질서의 동맹 3대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며, 각 진영마다 건물과 유닛의 외형과 특징이 서로 다르다.
진영마다 특색있는 영웅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채집, 사냥, 마법사 등 특성에 맞는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영웅에 따라 제공되는 장비 ‘아티팩트’를 착용하면 영웅 고유의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어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냥과 경험치책, 채집 등을 통해 영웅을 강화시킬 수 있다. 특히 길드원들이 힘을 합쳐 맵에 있는 레이드보스인 ‘베헤모스’를 잡으면 추후 전장에 소환해 활용할 수 있어 전장의 흐름을 새롭게 바꿀 수 있다.
아울러 388만평의 넓은 맵에서 지형지물을 활용하거나 유닛 상성에 따라 전술을 펼치는 등 한층 강화된 전략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보석, 황금 열쇠, 가속 아이템 등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출시 후 30일 내 도시 4레벨 달성 시 펫 드래곤을 지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