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9월 11일 컴백…미니 6집 '선 시커' 프로모션 일정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9월 11일 컴백을 앞두고 일정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오는 9월 11일 발매하는 크래비티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의 스케줄 이미지를 안내했다.
모든 프로모션을 마치고 크래비티는 9월 11일 오후 6시(KST) 신보 '선 시커'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9월 11일 컴백을 앞두고 일정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오는 9월 11일 발매하는 크래비티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의 스케줄 이미지를 안내했다.
이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오는 11일 프리오더 시작과 함께 13일 트랙리스트 오픈, 18일과 19일, 21일과 22일, 24일과 25일, 27일과 28일까지 8차례에 거쳐 4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31일 이번 신보의 선공개곡이자 더블 타이틀곡 '치즈(Chees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이후 9월 1일 오후 1시 '치즈'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한다.
선공개곡으로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크래비티는 9월 8일과 9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고, 1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모든 프로모션을 마치고 크래비티는 9월 11일 오후 6시(KST) 신보 '선 시커'를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매 앨범마다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크래비티는 전작 미니 5집 '마스터 : 피스(MASTER : PIECE)'를 통해 자체 초동 커리어 하이 및 역대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들은 데뷔 이후 첫 월드 투어 '2023 크래비티 첫 번째 월드 투어 '마스터피스'(2023 CRAVITY THE 1ST WORLD TOUR 'MASTERPIECE')'로 미주 6개 도시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현재 아시아 전역을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영 아나운서, 건강미 넘치는 화려한 자태 눈길 [DAY컷]
- 현아·전소미, 얼마나 친해야 입맞춤을? 진한 우정 [DA★]
- 신성, 박소영에 “결혼까지 하게 된다면…” 소개팅 현장 공개 (신랑수업)
- 스페인 유명 배우 아들, 동성 연인 살해 후 시신 유기 ‘충격’
- ‘프로축구 시즌 중 성폭행’ 전 강원FC 소속 선수 2명, 법정구속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송치 사실무근, 생명보험 들어 충격…30억 요구” [전문]
- 함은정, 티아라 왕따 사건 재소환 속 “김광수 대표에 반항 후회” (돌싱포맨)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