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구내식당에 노티드 도넛 공급 "젊은 고객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웰스토리가 외식 기업 GFFG의 노티드 도넛을 주요 고객사의 구내식당에서 제공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7월 노티드의 인기 메뉴인 오리지널 슈가 도넛과 글레이즈 도넛, 콜드브루 제품 4만개를 급식업계 최초로 주요 구내식당에서 선보였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인기 식음료 브랜드와의 협업, 맞춤형 건강식 제공, 비건 메뉴 개발 등 구내식당에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운타우너' 등 인기 브랜드 제공 확대 계획
삼성웰스토리가 외식 기업 GFFG의 노티드 도넛을 주요 고객사의 구내식당에서 제공했다고 9일 밝혔다.
노티드는 2030세대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도넛 열풍을 불러온 것으로 알려진 유명 디저트 브랜드다. 삼성웰스토리는 7월 노티드의 인기 메뉴인 오리지널 슈가 도넛과 글레이즈 도넛, 콜드브루 제품 4만개를 급식업계 최초로 주요 구내식당에서 선보였다. 향후 GFFG의 수제버거 브랜드인 다운타우너 제품도 구내식당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인기 F&B브랜드를 선제 발굴하고 전략적 제휴를 추진하는 FS상품개발 그룹을 조직해 슈퍼말차·생어거스틴·도산분식과 같은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도입하며 고객 경험을 증대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인기 식음료 브랜드와의 협업, 맞춤형 건강식 제공, 비건 메뉴 개발 등 구내식당에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적자 늪’ 롯데케미칼 추락…골드만삭스 “30% 더 빠질 것”
- 박수홍 친형 공판…'증인' 나선 막냇동생, 누구 편일까?
- '조민·이준석 결혼, 임신 8개월' 가짜 뉴스에 조국 '쓰레기 같은' 분노
- 국민 99%는 코로나 면역이라는데…백신 맞아야 할까[코로나TMI]
- 강원 초등생 2명 성매매한 남성 6명 모두 풀려나… '솜방망이 처벌'에 지역사회 분노
- 리모컨 갖고 놀다 중환자실 실려간 4살…식도에서 나온 '이것' 깜짝
- '엉덩이로 원을 그리다 보여'…'노팬티'로 무대 올라 탐폰 노출한 美유명 래퍼 논란
- 공포영화 '링' 귀신처럼 쑥 들어왔다…CCTV에 딱 걸린 절도범 '섬뜩'
- 尹 “서울·평창 등 협조해 잼버리에 관광프로그램 추가”
- '배달 온 돈가스 고기가 생고기에요' 문의하자…'네 탓' 황당 답변에 '공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