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나오나"·"태풍인데 개최되나" 잼보리 K-팝 공연 관심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조직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가 오는 11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하는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문체부 측은 "K팝 슈퍼라이브 무대에 참가하는 18개 팀의 라인업이 짜여졌다. 전 세계 150여개국 4만여 명의 청소년 대원들과 하나가 되는 콘서트에서 이들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K컬처의 진수와 매력을 강렬하게 뿜어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조직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가 오는 11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하는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문체부 측은 “K팝 슈퍼라이브 무대에 참가하는 18개 팀의 라인업이 짜여졌다. 전 세계 150여개국 4만여 명의 청소년 대원들과 하나가 되는 콘서트에서 이들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K컬처의 진수와 매력을 강렬하게 뿜어낼 것”이라고 전했다.
K팝 슈퍼라이브에 출연하는 아티스트는 뉴진스, NCT 드림, 있지(ITZY), 마마무, 더보이즈,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강다니엘,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카드, 더뉴식스, ATBO,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 등 모두 18개 팀이다. 공연 진행은 배우 공명, 있지 유나, 뉴진스 혜인이 맡는다. 방탄소년단(BTS)은 참가하지 않을 예정이다.
이에 따라 태풍의 영향을 우려해 새만금을 벗어나 전국 각지로 흩어진 잼버리 참가자들을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것이 중요할 전망이다. 잼버리 폐영식은 공연 시작 전 오후 5시 30분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NS서 다투다가 "나와"...너클끼고 주먹 휘두른 중학생
- 동대구역서 흉기 소지한 채 배회한 30대 구속
- 'NO 20대존' 카페 등장..."대학생·직장인 오지 마세요"
- 기차에 두고 내린 현금 4800만원…되찾는데 걸린 시간은?
- 서울 종로서 고려시대 유적 발견 "난방 시설까지..."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