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만나려면 결혼해야 해”...‘서희원♥’ 구준엽, 23년만 재회 영상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구준엽이 대만 배우 아내 서희원과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9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준엽♥희원, 감동의 재회현장 방송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구준엽은 서희원과 다시 만나게 된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재회 영상을 볼 수 있는 '라디오 스타'는 9일 10시 30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구준엽이 대만 배우 아내 서희원과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9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준엽♥희원, 감동의 재회현장 방송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구준엽은 서희원과 다시 만나게 된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이혼 소식을 듣고 서로 나이도 있고 하다보니 ‘친구처럼 지낼까’해서 연락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구준엽은 “솔직히 나를 싫어할 거라고 생각했다. 제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기 때문에. 주변에서 너무 많은 압력이 있었고, 어쩔 수 없이 서로 울면서 헤어지게 됐다”고 전해 먹먹함을 선사했다.
그는 “전화를 하며 서로 숨겨뒀던 사랑이 확 올라오며 보고싶어졌다. 그래서 만나고 싶었는데, 그 당시 코로나 상황이 너무 심했다. (이런 상태가) 2년이 갈지 3년이 갈지 몰랐다. 만나는게 목적이었는데, 만나려면 식구가 되는 것 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구준엽은 “그래서 희원이에게 ‘우리 만나려면 결혼해야 돼’라고 말했다. 희원이도 흔쾌히 결혼하자고 했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MC 김국진은 미소를 머금은 채 “오마이 갓”이라며 격양된 반응을 보였다.
그는 “대한민국은 비대면 결혼이 가능했다. 우리나라에서 제가 혼인신고를 하고 대만에 넘어가서 호텔에서 2주 동안 격리를 했다. 12시 땡 치자마자 바로 택시를 타고 희원이에게 달려갔다”고 말해 모두를 설레게 했다.
구준엽은 “당시 처음 만나는 장면을 희원이 매니저가 찍었다. 집에 올라가서 딱 만났는데, 그때 영상을 보면 아직도 목이 맵다”며 울컥했다. 그는 방송에서 이 영상을 공개하는 것은 ‘라디오 스타’가 처음이라고 밝혔다.
MC들과 출연진들은 “우리 영상 있냐”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침내 영상이 공개되고, 구준엽은 재회 영상을 보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재회 영상을 볼 수 있는 ‘라디오 스타’는 9일 10시 30분 공개된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