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임준서, 생애 첫 단독 팬미팅 '위시랜드' 개최 [공식]

강다윤 기자 2023. 8. 9. 16: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보이즈 플래닛' 출신 임준서가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9일 공연제작사 아이오아이홀딩스에 따르면 임준서는 오는 8월 27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2023 임준서 팬미팅 '위시랜드(WISHLAND)'를 개최한다.

'위시랜드(WISHLAND)'는 '보이즈 플래닛' 방송부터 현재까지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과 좀 더 가까운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임준서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팬미팅이다.

이번 팬미팅은 임준서가 팬들과 직접 만나 교감하는 자리가 될 예정인 만큼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다양한 무대는 물론 팬들과 쌍방향 소통을 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와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꿈이 현실이 되는 시간', '원하는 것 모두 다 이뤄지는 시간'이라는 팬미팅의 주제처럼 현장을 방문한 관객 전원과의 하이터치, 친필 폴라로이드 사인회 이벤트 진행이 예정돼 있다.

한편 '위시랜드(WISHLAND)'는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오는 27일 오후 2시, 6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