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서희원, 23년만 재회 영상 공개..뜨거운 눈물 '감동'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구준엽이 '대만 금잔디' 서희원과 비대면 결혼식을 올린 러브스토리를 모두 다 공개한다.
서희원의 매니저가 찍은 두 사람의 재회 영상이 최초 공개되고, 이를 본 구준엽이 뜨거운 눈물을 흘려 당시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구준엽은 당시 서희원의 매니저가 찍은 23년 만의 재회 순간을 담은 영상을 '라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구준엽이 '대만 금잔디' 서희원과 비대면 결혼식을 올린 러브스토리를 모두 다 공개한다. 서희원의 매니저가 찍은 두 사람의 재회 영상이 최초 공개되고, 이를 본 구준엽이 뜨거운 눈물을 흘려 당시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 9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구준엽, 김재원, 영탁, 손민수가 출연하는 '심쿵!따리 샤바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라디오스타' 측은 '준엽♥희원! 23년 만의 재회, 그 감동의 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 했다.
영상에서 구준엽은 23년 만에 서희원에게 전화를 한 것이 "(지금처럼) 결혼할거라 생각하고 연락한 건 아니다"라며 관련 이야기를 꺼냈다. 당시 구준엽은 강원래와 함께 클론을 결성해 큰 인기를 얻었고 전성기 시절에는 대만에서 국빈급 대우를 받을 정도였다. 그때 서희원 역시 대만의 톱스타로 두 사람은 연인이었으나 주변인들의 압박과 만류로 인해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구준엽은 서희원에게 친구처럼 연락을 하기 위해 전화를 했다고 밝혔다. 서희원이 솔직히 자신을 싫어할 거라 생각했던 것. 연인이었을 당시 구준엽이 서희원에게 먼저 헤어지자고 얘기했기 때문이라는 것이 그의 설명이었다.
그는 23년 만의 첫 통화에도 서로 단 번에 마음을 느꼈다면서 만나기로 약속을 했는데, 당시 코로나가 언제 종식될 지 모르는 상황이어서 발만 동동 굴렀다고 전했다. 오로지 서희원을 만나기 위해 그는 여러 방법을 알아봤는데, 만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 오로지 가족이 되는 것뿐이었다고.
이에 구준엽은 서희원에게 "우리 만나려면.. 결혼해야 돼"라고 말했고 이를 들을 서희원 역시 흔쾌히 동의하면서 비대면 프러포즈와 결혼 승낙이 한 순간에 이뤄졌다. 이 말을 들은 김국진은 두 팔을 벌리며 놀라워했고 다른 이들 역시 놀라 동공이 확장됐을 정도.
그는 다행히 우리 나라에서 비대면 결혼식이 허용돼 자신이 먼저 혼인 신고를 하고 대만으로 넘어갔다. 구준엽은 2주 간의 자가격리 후 12시가 땡 치자마자 바로 서희원에게 달려갔다는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를 펼쳤다.
구준엽은 당시 서희원의 매니저가 찍은 23년 만의 재회 순간을 담은 영상을 '라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리고 영상을 본 구준엽이 뜨거운 눈물을 흘려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재회 영상에 관심이 집중됐다.
'대만의 최수종' 구준엽과 '대만 금잔디' 서희원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와 최초로 공개되는 23년 만의 재회 영상은 오늘 9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묵 지켰던 박수홍 막내동생, '친형 횡령혐의' 증인으로 재판장 선다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코 수술' 고은아, 부기 빠지니 완전 딴사람? 운동 후 "하...힘들지만 행복했다"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한혜진 “실버타운 10월 완공..혼수 필요 없고 몸만 와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