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3' 온다…윤두준‧츄, MC 합류[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두준과 츄가 9월 돌아오는 '강철부대3'에 'MC 군단'으로 합류한다.
ENA·채널A 공동 제작 예능 '강철부대3' 측이 연기자-가수-예능인-MC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방송가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윤두준과 '인간 비타민'으로서 대한민국 군인들의 활력소가 되어온 츄가 MC로 가세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윤두준과 츄가 9월 돌아오는 ‘강철부대3’에 ‘MC 군단’으로 합류한다.
ENA·채널A 공동 제작 예능 '강철부대3' 측이 연기자-가수-예능인-MC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방송가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윤두준과 ‘인간 비타민’으로서 대한민국 군인들의 활력소가 되어온 츄가 MC로 가세했다고 9일 밝혔다.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밀리터리 서바이벌의 원조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3는 명실상부 최강 특수부대들의 진검승부를 담는 ‘올 타임 최강자전’으로 치러진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시즌1,2 주역인 신재호PD와 ‘더 지니어스’-‘대탈출’의 김정선 작가가 의기투합해 ‘베테랑’다운 촘촘하고 획기적인 구성과 미션을 터뜨릴 계획이다. 또한 지난 시즌들과 달리 최초로 ‘혹서기 여름 촬영’을 진행한 데다, 새로운 라이벌 부대 및 외인부대의 등장 등 상상 초월 스토리와 압도적인 스케일이 준비돼 지금까지의 시즌을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윤두준은 지난 2020년 육군 제12보병 사단 병장으로 만기 전역한 대한민국의 늠름한 ‘육군 사나이’로, 군대 내에서 동료 군인들을 아우르는 ‘핵인싸’로 활약한 것은 물론, ‘모범 군인’으로 뽑혀 3개월 조기 진급을 하는 등 남다른 이력을 갖고 있다. 또한 ‘군백기(군대+공백기)’ 중에도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의 ‘병영 식단 개선 프로젝트’ 프로그램 등에서 MC로 활약한 바 있다. 이에 윤두준의 이유 있는 ‘군부심’과 직접 경험한 군 에피소드 등이 ‘강철부대3’에서도 쉼 없이 빛날 것으로 기대된다.
시즌1에 출연했던 츄는 시즌3에 재합류해 ‘강철부대’ 팬들을 다시 만난다. 시즌1 당시, 츄는 대원들의 기쁨의 순간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고, 고통과 전우애의 순간에서도 깊이 공감하며 눈물을 글썽이는 등 꽉 찬 리액션을 선사했다. 특히 츄는 “멋진 자부심으로 불철주야 대한민국을 지켜주셔서 감사하다”는 국민을 대변하는 표현으로, ‘밀리터리 루키’의 매력을 대방출해 공감을 자아냈다. 이에 더해 츄는 더욱 두터워진 군 지식과 시즌1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보다 깊고 넓은 활약을 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오는 ‘강철부대’ 시즌3에 윤두준과 츄가 MC로 합류했다. 이들이 보여줄 리얼 리액션과 군 관련 에피소드들이 ‘강철부대3’ 대원들의 활약상을 보다 생동감 있게 그려줄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비드라마 TV 화제성 TOP10’,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 TOP10 시리즈’ 1위 등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은 밀리터리 서바이벌 ‘강철부대3’는 오는 9월 19일 첫 방송된다.
사진=윤두준, 츄 소속사 제공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