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명가’ 스튜디오 마음C, ‘힙하게’ OST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튜디오 마음C가 JTBC 새 드라마 '힙하게' OST를 제작하며 'OST 명가'의 명맥을 이어간다.
9일 스튜디오 마음C 측은 "12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의 OST 제작 프로듀싱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마음C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1·2',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의 해방일지', '일타 스캔들' 등 흥행 드라마 OST 제작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스튜디오 마음C 측은 “12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의 OST 제작 프로듀싱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마음C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1·2’,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의 해방일지’, ‘일타 스캔들’ 등 흥행 드라마 OST 제작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몰입도를 높이는 웰메이드 히트곡들로 ‘OST 명가’의 타이틀을 입증, 최근에는 배우 발굴 및 동요 제작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영향력을 드러내고 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눈이 부시게’, ‘송곳’ 등 다수의 작품에서 함께 호흡한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인다. 12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비 제작’ 보이그룹 싸이퍼 멤버 4人 탈퇴 [전문]
- ‘선을 넘는 녀석들’ 전현무X유병재X하니, 2년만 귀환
- ‘홍김동전’ 언밸런스 데뷔곡 ‘네버’ 공개...“빌보드 가겠네”
-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 티켓 오픈 3분만 전석 매진
- 트레저, 美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1위 쾌거
- 뉴진스·제베원·강다니엘…‘잼버리 K팝 콘서트’ 라인업 확정
- ‘나화나’ 박명수 “날 섭외? 제작진 선구안 좋아”
- 이찬원, 사고로 일시 활동중단 “후속 활동 불가” [전문]
- ‘올라운더’ 조유리, ‘오겜2’ 캐스팅→직진 고백송 컴백[MK현장]
- 조유리 “‘오징어게임2’ 합류, 대선배들과 촬영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