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제작’ 싸이퍼, 4명 탈퇴…데뷔 2년만 팀 재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가 제작한 7인조 그룹 싸이퍼(Ciilpher) 데뷔 2년 만에 팀 재편에 나섰다.
남은 3명의 멤버들은 개인 활동 및 추후 새롭게 팀을 재편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케이타는 오는 8월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싸이퍼는 지난 2021년 3월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으로 싸이퍼는 비가 제작한 그룹으로 데뷔부터 화제를 모았다.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아내이자 배우인 김태희까지 출연,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으나 2년 만에 재편을 해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가수 비가 제작한 7인조 그룹 싸이퍼(Ciilpher) 데뷔 2년 만에 팀 재편에 나섰다.
9일 오후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공식 팬카페에 “충분한 논의 끝에 멤버 개인의 의사를 존중하여 양측 합의하에 멤버 탄, 태그, 도환, 원은 금일부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남은 3명의 멤버들은 개인 활동 및 추후 새롭게 팀을 재편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케이타는 오는 8월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레인컴퍼니 측은 “‘오랜 기간 서로 존중하며 충분한 논의 끝에 멤버들의 개인적인 사유와 의견들을 반영하여 결정한 것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며 “싸이퍼를 사랑해 주셨던 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거듭 드리며, 앞으로 새롭게 인사드릴 멤버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 각자의 길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당부했다.
싸이퍼는 지난 2021년 3월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으로 싸이퍼는 비가 제작한 그룹으로 데뷔부터 화제를 모았다.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아내이자 배우인 김태희까지 출연,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으나 2년 만에 재편을 해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찬원, 사고로 활동 중단…“휴식 취하며 회복 집중”[전문]
- “하루 수입 3억”..심현섭 근황 “母 빚 15억 갚고 간병 12년”(‘근황올림픽’)
- 한혜진, 예비 남편에 프러포즈 “혼수 필요 없다. 몸만 오면 돼”(한혜진)
- 한효주, 성형 의혹 해명.. 송은이 “눈 뜨면 하루만 한효주로 살고파” (비보티비) [종합]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안정환♥’ 이혜원, 美 유학 중인 딸 위해 뉴욕아파트 발품 팔기..“뉴욕에서의 첫 집”
- ‘15년 후 은퇴 계획’ 김대호 아나, 신세경 SNS 팔로우 들키자 “이 해충들” (일사에프) [종합]
- ‘유퀴즈’ 이병헌, 출연…♥이민정 공개 댓글 저격에 속마음 고백
- 강수지, 파리 대부호 고성에서 왕비로 변신.. ♥김국진 두 번 반하겠네
- 오상진, ♥김소영과 둘째 계획 밝혔다.. 정이랑, 테리우스 남편 공개 (동상이몽2)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