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최저 4.47% ‘DGB 우리집 신용대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아파트를 보유한 개인 고객에게 대출금리를 우대하는 'DGB 우리집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영업점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 대면 전용 상품인 'DGB 우리집 신용대출'은 최대 대출한도 1억5000만원으로, 당행의 타 일반신용대출 대비 금리가 1%이상 금리가 저렴한 상품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우대금리를 적용한 DGB우리집 신용대출 상품으로 고객편의가 향상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DGB대구은행은 아파트를 보유한 개인 고객에게 대출금리를 우대하는 ‘DGB 우리집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영업점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 대면 전용 상품인 ‘DGB 우리집 신용대출’은 최대 대출한도 1억5000만원으로, 당행의 타 일반신용대출 대비 금리가 1%이상 금리가 저렴한 상품이다.
대출금리는 ▷만기일시상환대출은 최저 4.47% ~ 최고 8.79% ▷분할상환대출은 최저 5.02% ~ 최고 9.47% ▷통장대출은 최저 4.94% ~ 최고 8.79%로 신용등급 및 상환방식, 은행 거래 현황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된다.
취급 시점 본인명의 아파트(보유지분 50%이상의 공동명의자 포함)를 보유하고, 소득 입증이 가능하면 총부채 원리금상환비율(DSR) 범위 내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심사에 필요한 서류도 기존의 일반 신용대출과 동일하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우대금리를 적용한 DGB우리집 신용대출 상품으로 고객편의가 향상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막냇동생, '친형 횡령혐의' 증인으로 재판장 나온다
- ‘태국 여행’ 이승기, 유튜버 도전 …“브이로그 촬영 쉽지 않네"
- 심현섭, 최근 근황..."남양주서 돈까스집 운영...개그맨 전성기 하루 3억 벌기도"
- “비싸고 맛없다” 세계 1위 스타벅스 굴욕, ‘이 나라’ 10년째 안 통해
- 한효주 "쌍커플 저절로 생겨…성형 의혹 시달렸다"
- [영상] 뉴욕 지하철서 한국계 가족, 흑인 10대 여성에 폭행당해
- 박서준, 샤넬 행사에서 손하트 하지 않은 까닭은?
- ‘아! 이럴줄 몰랐다’ 이수만 떠나니 SM ‘훨훨’…괜히 팔았나? 카카오 웃는다
- 규현,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남자가 맞아야 한다더라"
- BTS 정국, 美 빌보드 또 신기록…韓 솔로 최초 ‘글로벌’ 차트 3주째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