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로 활동중단' 이찬원, '편스토랑'→'옥문아' 녹화 모두 불참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사고 피해로 일시적인 활동 중단을 선언한 가운데, 그가 고정으로 출연중인 예능프로그램 역시 당분간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
9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이찬원은 약 2주간은 고정으로 출연 중인 프로그램 녹화에 모두 참여하지 않을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이찬원은 현재 고정으로 출연 중인 예능프로그램 녹화 역시 모두 참석하지 않을 예정이다.
하지만 사고로 인해 2주 가량 예능프로그램 출연 역시 중단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가수 이찬원이 사고 피해로 일시적인 활동 중단을 선언한 가운데, 그가 고정으로 출연중인 예능프로그램 역시 당분간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
9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이찬원은 약 2주간은 고정으로 출연 중인 프로그램 녹화에 모두 참여하지 않을 예정이다.
앞서 이날 소속사 초록뱀이엔엠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8일 오전 아티스트 이찬원님에게 경미한 사고가 발생하여 병원을 방문하였고, 심각한 치료가 필요한 상황은 아니나 당장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에는 무리가 있다는 판단 하에 회복을 위한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 이에 아티스트는 당분간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찬원은 당초 이달 후속곡 '트위스트 고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었지만, 이역시 미뤄지게 됐다. 초록뱀 측은 "금주와 차주 예정되어있던 아티스트의 후속 활동이 불가하게 되었다는 점 안내드리며, 아티스트 회복 후 가능한 스케줄 내에서 후속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이찬원은 현재 고정으로 출연 중인 예능프로그램 녹화 역시 모두 참석하지 않을 예정이다. 현재 이찬원은 JTBC '톡파원 25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불후의 명곡', '편스토랑'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고정 MC로 출연 중인 상황.
하지만 사고로 인해 2주 가량 예능프로그램 출연 역시 중단할 예정이다. 초록뱀 측은 "사고로 인한 경미한 부상"이라고 전했지만, 후속곡 활동을 앞둔 만큼 완전한 회복을 위해 한동안은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라는 입장이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월 첫 정규앨범 'ONE'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후 이달부터 수록곡인 '트위스트고고'로 후속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었지만, 사고로 인해 활동 계획이 연기됐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