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개발사 자라나는씨앗,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자라나는씨앗은 독립운동가 '페치카' 최재형 선생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인디 게임 '페치카'를 개발했다.
캠페인 참여자 전원에게 페치카 소재로 제작한 희망스튜디오 한정 뱃지와 '스토브인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개발사 자라나는씨앗,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자라나는씨앗은 독립운동가 '페치카' 최재형 선생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인디 게임 '페치카'를 개발했다. 인디 게임 '페치카'는 20세기 초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혼란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 게임이다. 러시아어로 난로라는 뜻의 '페치카'가 별명이었던 독립운동가 최재형 선생을 비롯한 실재 인물들과 당대 고증을 거친 가상 인물들이 등장해 연해주 독립운동사와 독립운동가 발자취를 경험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는 희망스튜디오 기부 캠페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자 전원에게 페치카 소재로 제작한 희망스튜디오 한정 뱃지와 '스토브인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스토브인디'는 유저 기부금과 자체 기부금 외에 '페치카'의 판매량당 815원을 추가로 기부한다. 기부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에서 모집한 기부금은 사단법인 한국해비타트와의 연계로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개선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이 원서 안내 수능 못봤다" 거짓글 올린 학부모 벌금 600만원
- "설거지 너무 많이 시켜"... 점장 커피에 `락스` 탄 30대 男
- "여기 좋은 약 있어"... 50대男, 90살 노인 속여 성폭행
- "한남들 20명 찌른다"... 오리역·서현역·잠실역 등 예고글 쏟아져 경찰 `비상`
- 운전기사 1억3000만원 받고 `깜놀`…스위프트 초파격 보너스 지급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