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츄, '강철부대3' MC군단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 윤두준과 츄가 '강철부대3'에 MC 군단으로 합류한다.
또한 지난 시즌 1에서 리얼 리액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츄는 시즌3에 재합류한다.
제작진은 "역대급 강렬하고 웅장한 스케일로 돌아오는 '강철부대3'에 윤두준과 츄가 MC로 합류했다. 이들이 보여줄 리얼 리액션과 군 관련 에피소드들이 '강철부대3' 대원들의 활약상을 보다 생동감 있게 그려줄 것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하이라이트 윤두준과 츄가 '강철부대3'에 MC 군단으로 합류한다.
오는 9월 19일 첫 방송되는 ENA·채널A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3'는 대한민국 밀리터리 서바이벌의 원조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 3는 최강 특수부대들의 진검승부를 담는 '올 타임 최강자전'으로 치러진다.
이 가운데, 군 전역 후에도 연기자, 가수, 예능인,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윤두준과 '인간 비타민' 역할로 시즌 1의 활력소 역할을 했던 츄가 MC로 가세한다. 이들이 선보일 시너지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윤두준은 지난 2020년 육군 병장으로 만기 전역했다. 모범 군인으로 뽑혀 3개월 조기 진급을 하는 등 남다른 이력을 갖고 있기도 하다. 이에 윤두준의 이유 있는 경험과 직접 겪은 군 에피소드 등이 '강철부대3'를 더욱 흥미롭게 할 전망이다.
또한 지난 시즌 1에서 리얼 리액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츄는 시즌3에 재합류한다. 시즌 1 당시, 츄는 대원들의 기쁨의 순간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고, 고통과 전우애의 순간에서도 깊이 공감하며 눈물을 글썽이는 등 꽉 찬 리액션을 선사했다. 이에 더해 츄는 더욱 두터워진 군 지식과 시즌 1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보다 깊고 넓은 활약을 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역대급 강렬하고 웅장한 스케일로 돌아오는 '강철부대3'에 윤두준과 츄가 MC로 합류했다. 이들이 보여줄 리얼 리액션과 군 관련 에피소드들이 '강철부대3' 대원들의 활약상을 보다 생동감 있게 그려줄 것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ATRP]
윤두준 | 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