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하종우, '소용없어 거짓말'서 신스틸러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하종우가 '소용없어 거짓말'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3, 4회에서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의 경호원이자 톱스타 샤온(이시우)의 열혈팬 백치훈으로 활약 중인 하종우가 다채로운 감정 열연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더욱 빛냈다.
하종우가 연기하는 백치훈은 거짓과 진실을 판별하는 목솔희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프로 경호원인 동시에 샤온을 향한 순도 100% 팬심을 쏟아내는 순수 영혼의 소유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하종우가 ‘소용없어 거짓말’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3, 4회에서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의 경호원이자 톱스타 샤온(이시우)의 열혈팬 백치훈으로 활약 중인 하종우가 다채로운 감정 열연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더욱 빛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하종우가 연기하는 백치훈은 거짓과 진실을 판별하는 목솔희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프로 경호원인 동시에 샤온을 향한 순도 100% 팬심을 쏟아내는 순수 영혼의 소유자다.
지난 방송에서 백치훈은 샤온과 운명적인 첫만남을 가졌다. 샤온을 향한 덕질이 무엇보다 진심인 그는 편의점에서 우연히 만난 샤온 앞에서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샤온이 건넨 삶은 달걀 하나를 두 손에 고이 받아 들고는 가슴 벅찬 표정을 짓는 그의 해맑은 매력이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후 팬사인회에서 샤온과 다시 마주한 백치훈은 샤온의 얼굴에서 이유 모를 슬픔을 느끼고 안쓰러워했다. 샤온은 과거 자신의 가능성을 믿어주고 아픔을 이해해줬던 김도하를 좋아하지만, 그를 만날 수조차 없어 속앓이하는 상황. 백치훈은 팬들을 향해 미소 짓는 샤온의 눈빛 속 슬픔을 단번에 알아챘다. “눈이 슬퍼 보여”라며 안타까워하던 그는 주변의 만류에도 파이팅을 외치며 그를 응원했다.
하종우는 샤온이 건넨 미소 한 번에 세상을 다 가진 듯 말 감격하고, 그 누구도 눈치채지 못한 샤온의 슬픈 눈빛에 가슴 아파하는 백치훈의 감정 변화를 다채롭게 풀어내며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엉뚱하지만 샤온에 대한 다정하고 따뜻한 응원은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목솔희’역의 김소현과 유쾌한 티키타카로 존재감을 과시한 하종우가 샤온과 본격적으로 얽히면서 또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하종우는 ‘우아한 거짓말’ ‘한 여름밤의 꿈’ ‘날 보러와요’ 등 무대 연기로 쌓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웹드라마 ‘펜스밖은 해피엔딩’ ‘파트 타임 멜로’ 등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신예다.
한편 하종우가 출연한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 화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돈 훔치고 이혼? 사실은"...심경 고백 ('라스')
- 소녀시대 써니, 이수만 없는 SM 떠났다
- "현금만 1,200억" 데이비드 용, '물어보살' 출연한 까닭은
- 강주은 "최민수와 결혼 초반 '인간과 사는 게 아니구나' 느껴" ('동상이몽2')
- '좀비버스' 딘딘 "다리 수술한 박나래, 욕으로 좀비 물리쳐"
- 심현섭 "하루 3억씩 벌었지만 모친 억대 빚 갚았다"
- 블랙핑크 리사, '재계약 불발설' 속 밝힌 심경..."오래 가자"
- 서정희, 故 서세원 사망 후 심경 고백 "힘든 시간들"
- 김지민 "죽을 때 ♥김준호도 순장할 것"...깜짝 발언 ('고소한 남녀')
- 전한길 "사업 실패로 25억 빚더미...신용불량자였다" ('쩐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