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400만 관객 돌파"…김혜수X염정아→조인성 '밀수', 스페셜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밀수'가 흥행 열풍에 보답하는 의미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9일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밀수'를 빛낸 주역들의 모습을 모두 한데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밀수'는 금주 내 400만 관객 돌파를 예고하며 손익분기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장기 흥행 레이스에서 지치지 않고 관객들을 모으고 있는 '밀수'의 흥행 동원력을 관객들이 응원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밀수'가 흥행 열풍에 보답하는 의미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9일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밀수'를 빛낸 주역들의 모습을 모두 한데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든 인물들의 개성 넘치는 순간을 포착해 담은 모습은 영화의 진한 여운을 고스란히 전하며 화면을 뚫고 나오는 짜릿함을 선사한다. 특히 밀수판이 벌어지는 '군천' 지도를 배경으로 활용한 것은 물론, 자세히 보면 지도에 지명까지 표시되어 있어 디테일한 재미를 느끼게 만든다. 또한 영화 속 주요 장소인 '맹룡해운'과 화제의 신스틸러인 상어의 모습까지 함께 있어 N차 관람을 유발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밀수'는 금주 내 400만 관객 돌파를 예고하며 손익분기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관객들의 평 역시 개봉 이후부터 지금까지 전 세대를 관통하는 호평을 이끌며 진정한 입소문 영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중이다. 장기 흥행 레이스에서 지치지 않고 관객들을 모으고 있는 '밀수'의 흥행 동원력을 관객들이 응원 중이다.
한편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코 수술' 고은아, 부기 빠지니 완전 딴사람? 운동 후 "하...힘들지만 행복했다"
- 심현섭 "하루 3억씩 벌었는데...母 빚 100억 갚는데 7년 걸려"(근황올림픽)[종합]
- 한승연 “'노빠꾸탁재훈' 출연 후 이지훈과 결혼한 것처럼 돼..절대 아냐” (허자매)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