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소개팅女' 박소영과 핑크빛 기류 "결혼까지 하게 되면.." [신랑수업]

윤성열 기자 2023. 8. 9. 14: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에서 가수 신성과 개그우먼 박소영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9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76회에서는 '신랑즈' 신성과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의 리얼 소개팅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신성과 박소영은 개그우먼 정경미의 주선으로 카페에서 만나 소소한 티타임으로 호감을 키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랑수업'에서 가수 신성과 개그우먼 박소영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9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76회에서는 '신랑즈' 신성과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의 리얼 소개팅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신성과 박소영은 개그우먼 정경미의 주선으로 카페에서 만나 소소한 티타임으로 호감을 키웠다. 이날 두 사람은 카페를 나와 식사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신성의 차에 오른다. 이 순간에도 박소영은 신성의 세심한 에스코트를 받아 "언제 이런 공주 대접을 받아보겠냐"며 행복해한다. 이에 신성은 "오늘만큼의 (소영씨가) 저의 공주님이십니다"고 말해 설렘을 유발한다.

그런데 잠시 후, 신성의 친누나에게 전화가 오는 돌발 사태가 발생해 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센스 있는 신성의 대처에 박소영은 흐뭇하게 미소 짓고, 드디어 두 사람은 데이트 장소에 도착한다. 이때 '멘토 군단' 이승철, 한고은, 장영란, 문세윤 등은 갑자기 하이파이브까지 하면서 격하게 환호하고, 급기야 문세윤은 '히딩크 어퍼컷' 세리머니까지 날린다. 과연 두 사람의 소개팅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본격 식사에 돌입한 신성은 박소영에게 2차 '스윗 멘트'를 시전한다. 박소영의 사진을 찍어주면서 "아이돌 같으시다"고 칭찬을 날리는 것. 나아가 신성은 "만약에 우리가 결혼까지 가게 된다면…"이라고 말해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두 사람의 몽글몽글한 데이트 현장을 지켜보던 한고은은 "이런 말(결혼 언급)은 '신랑수업' 사상 처음 듣는다"며 박수치고, 장영란도 "오늘 (신성씨를) 지적할 게 하나도 없다"며 대견해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