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전현무 베개 ‘슬립드림’, 보름 만에 온라인몰 방문자 수 10만 명 돌파하며 완판

2023. 8. 9.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넥스 상장사인 제이엠멀티의 자회사이자 AI 헬스케어 기업인 피플멀티(대표 박훈웅)가 '전현무 베개'로 선보인 'AI하틴루 슬립드림'의 시장 반응이 뜨겁다.

'전현무 베개'로 알려진 'AI하틴루 슬립드림'은 국내 코골이 개선 베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에어셀을 6개 장착했다.

4개의 특허가 반영된 'AI하틴루 슬립드림'은 수면 중인 사용자의 생체정보를 수집해 모바일 앱으로 안내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플멀티, 코골이 개선 스마트 베개 '슬립드림'의 시장 점령 초읽기 나서

코넥스 상장사인 제이엠멀티의 자회사이자 AI 헬스케어 기업인 피플멀티(대표 박훈웅)가 ‘전현무 베개’로 선보인 ‘AI하틴루 슬립드림’의 시장 반응이 뜨겁다.

제품 출시 보름 만에 네이버 스토어 집계 방문자 수가 8일 기준 11만7000여 명으로 10만 명을 넘었고 1차 생산 물량은 3일 만에, 2차 생산 물량도 10일 만에 전량 완판됐다.

지난주에는 TV CF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전현무 베개’로 TV CF에 첫선을 보인 ‘AI하틴루 슬립드림’이 네이버 스토어 입점 보름 만에 방문자 수 10만 명을 돌파, 판매 10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전현무 베개’로 알려진 ‘AI하틴루 슬립드림’은 국내 코골이 개선 베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에어셀을 6개 장착했다. 에어셀은 사용자의 숙면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머리의 위치를 세심하게 바로잡아 기도를 확보케 하는 기능을 하는데 에어셀이 많을수록 머리의 위치를 교정함에 있어 부드럽게 제어할 수 있다.

피플멀티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손꼽히는 ‘레이더 센서’는 함께 수면을 취하는 소비자의 코골이 소음에 간섭받지 않고 오로지 사용자에만 집중하도록 설계됐다. 4개의 특허가 반영된 ‘AI하틴루 슬립드림’은 수면 중인 사용자의 생체정보를 수집해 모바일 앱으로 안내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피플멀티의 박훈웅 대표는 “숙면 기술에 대한 피플멀티만의 정직함과 자신감이 분명 있었으나 소비자의 반응이 이렇게 뜨거울 줄은 사실 예상하지 못했다”며 “소비자의 수요에 최대한 부응할 수 있도록 물량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AI하틴루 슬립드림’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자사몰에서 판매 중이며,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