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스튜디오, '포레스트 아일랜드' 여름 시즌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는 9일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방치형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가 뜨거운 여름을 맞이해 '코코넛 패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나날이 스튜디오 박재환 대표는 "다양한 동물들을 추가해달라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는 글로벌 힐링 동물 게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는 9일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방치형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가 뜨거운 여름을 맞이해 ‘코코넛 패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미션과 업적을 달성하여 코코넛을 모으면 특별한 동물이 황금 상자를 들고 찾아오는 ‘코코넛 패스'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여름 동물 6종 ▲새로운 날씨 ▲황금 상자 안에 숨겨진 보물 ▲여름 기념 특별 패키지가 추가된다.
뜨거운 여름을 맞이해 포레스트 아일랜드에 새로 찾아온 동물은 여름을 기념하여 특별히 리뉴얼된 하와이안 플라밍고와 하와이안 물개, 그리고 펠리컨과 장수거북, 상어, 만타가오리 등 여름 바다를 상징하는 동물들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포레스트 아일랜드에는 돌고래 친구들과 범고래 가족, 무법자 갈매기, 거대한 혹등고래 등 다양한 해양 동물들이 있다.
여기에 하와이안 감성이 느껴지는 우쿨렐레 스타일의 새로운 BGM이 포함된 ‘여름 바다' 날씨가 추가됐다.
여름 시즌 ‘코코넛 패스’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유저들을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별한 여름휴가 이벤트'와 ‘여름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뿐만 아니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한 신규 유저들을 위해 웰컴 기프트로 인기 있는 '아기 토끼 삼 형제'와 ‘알비노 라쿤 1마리'를 증정한다.
나날이 스튜디오 박재환 대표는 “다양한 동물들을 추가해달라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는 글로벌 힐링 동물 게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누적 다운로드 300만을 바라보고 있는 방치형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는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기준 평점 4.7 점을 기록 중이며, 아름다운 그래픽과 바람, 파도 소리 등의 ASMR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휴식 모드'가 특징이다.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 ‘iPhone 필수 게임’, ‘인기 게임’ 선정, 구글플레이 ‘금주의 추천 게임’ 선정, 2022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기능성 게임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IC 2023, 8월 25일 개막…눈여겨 볼 인디게임은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인디게임 컬쳐&페스티벌 '버닝비버 2023' 개최
- 유니티, 인디게임 생태계 활성화에 힘 싣는다
- 2023 상반기 주목받은 韓 인디게임은?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