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타이틀곡 'TAXI' "실제 운전면허 없어..급할 때 택시 떠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유리가 미니 2집 타이틀곡에 대해 얘기했다.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조유리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ALL'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한편 조유리 미니 2집 'LOVE ALL'에는 타이틀곡 'TAXI'를 포함해 'Lemon Black Tea', 'Bitter Taste', 'Hang On', '멍'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현태 기자] 조유리가 미니 2집 타이틀곡에 대해 얘기했다.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조유리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ALL'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조유리는 "타이틀곡 'TAXI'는 너에게로 달려가는 나의 마음을 택시라는 수단을 사용해 표현한 직진 고백송이다. 운전면허가 없는 제가 택시를 타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려가는 곡이다. 귀여운 조급함과 사랑을 시작할 때 느낄 수 있는 설렘을 택시에 빗대서 사랑스럽게 표현해 봤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직진 고백송인 만큼 춤도 달려가는 모션이면 좋을 것 같아서 표현해 봤다"라고 했다. 조유리는 "제가 실제로도 운전면허가 없는데 급하게 어디를 갈 때 택시가 떠오르더라"라고 했다.
한편 조유리 미니 2집 'LOVE ALL'에는 타이틀곡 'TAXI'를 포함해 'Lemon Black Tea', 'Bitter Taste', 'Hang On', '멍'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오늘(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웨이크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