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공식 SNS 개설, 대국민 소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가 '공식 SNS'를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친환경 노력, 지속가능한 경영 모델, 사회적 책임 활동 등을 홍보함으로써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랜드가 '공식 SNS'를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사행사업기관이라는 부정적 인식을 해소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한 일환이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친환경 노력, 지속가능한 경영 모델, 사회적 책임 활동 등을 홍보함으로써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3채널로 구성된 '강원랜드 공식' SNS는 매주 1회 회사 소식과 ESG캠페인 등을 소재로 영상과 카드뉴스를 통해 알기 쉽게 풀어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기존 리조트 홍보 채널인 '하이원리조트' 계정도 그대로 유지한다.
강원랜드는 "그동안 카지노 이미지가 강해 ESG활동과 관광산업으로서의 순기능이 일반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측면이 있다"며 "공식 SNS 개설을 계기로 폐광지역 경제활성화 지원과 사회 전반에 걸친 공적 기여도를 널리 알리고 국민들과의 소통에도 보다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원랜드는 공식 채널 개설 이벤트로 하이원리조트 호텔 숙박권 및 워터월드 입장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18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