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문화라운지 2차 회원초청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서울, 부산, 광주, 김해, 구미, 당진 6개 지역에서 2023년도 문화라운지 2차 회원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뮤지컬 '멤피스'는 서울(충무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부산(부산드림시어터)에서, 뮤지컬 '맘마미아'는 광주(광주문화예술회관), 김해(김해문화의전당), 구미(구미문화예술회관), 당진(당진문예의전당)에서 행사가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수 기자]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서울, 부산, 광주, 김해, 구미, 당진 6개 지역에서 2023년도 문화라운지 2차 회원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뮤지컬 ‘멤피스’는 서울(충무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부산(부산드림시어터)에서, 뮤지컬 ‘맘마미아’는 광주(광주문화예술회관), 김해(김해문화의전당), 구미(구미문화예술회관), 당진(당진문예의전당)에서 행사가 개최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16일까지며, 당첨발표일은 오는 28일이다. 행사 신청은 공제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김상곤 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이 동반자와 함께 뮤지컬을 관람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교직원공제회는 회원들의 문화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수 (sungso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국민 99% 이상 코로나 항체 有...근데 확산하는 이유는
- 두 번 U턴한 카눈 나사 위성에 포착...“올해 폭풍 전체 5분의1 강도”
- 제주서도 흉기 난동…거리 배회하던 50대 현행범 체포
- ‘4세인데 7kg’ 친모 성매매 시킨 부부에 ‘징역 30년·5년’ 구형
- "쓰레기 같은"...조국, '조민·이준석 결혼' 가짜 뉴스에 분노
- 실업급여 내년 하한액 월 189만원…되레 구직 의지 꺾어
- "여긴 사람 살 곳이 아녜요" 반지하는 습하고 옥탑은 불볕
- 수심 1m 수영장서 다이빙…20대 男 사지마비로 병원行
- `100억 아파트` 층간소음에 고무망치 협박 40대男…집행유예
- 237억원 보너스 상금 놓고 '쩐의 전쟁'..1차전 우승 후보는 셰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