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하이디 치유농원 다채로운 프로그램 인기

유승현 2023. 8. 9. 1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천 서석면 내촌천 앞 홉 농장이 풍성한 문화예술공연으로 들썩였다.

연충흠 대표는 "K-hop 비어페스타는 물론, 음악회, 체험 프로그램 등을 계속 운영해 문화소외지역인 홍천 서석면에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전세계 유일의 유전자를 가진 K-hop을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홉 리스 모자만들기에 참여하고 있는 관광객들.

홍천 서석면 내촌천 앞 홉 농장이 풍성한 문화예술공연으로 들썩였다.

홍천 하이디 치유농원(대표 연충흠)은 최근 K-hop 특허등록 기념 제1회 비어페스타를 개최했다. 농장의 아름다운 환경과 접목한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이 서석면 구룡령로 작은 마을을 물들였다.

비어페스타는 7월 1일부터 지난 6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돼 전국에서 찾아온 500여명이 넘는 관광객들에게 홉 리스 모자 만들기, 홉 족욕, 맥주 만들기 등의 체험프로그램과 하이디 치유농원의 수제 맥주를 즐기며 K-hop을 활용한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 홉 리스 모자만들기 체험자들이 직접 만든 모자를 쓰고, 홉 농장에서 인생샷을 찍고 있다.

또 홍천문화재단의 후원을 받은 Kevon’s 힐링뮤직캠프를 매주 토요일(7월 15일~8월 5일) 오후 7시에 진행했고, 강원문화재단 후원의 라이브 페인팅을 지난 7월 진행해 풍성한 문화예술공연으로 호평을 받았다.

서울에서 온 한 방문객은 “용오름 휴양마을에 왔다 가는 길에 음악소리를 듣고 우연히 참여하게 됐는데 너무 좋은 시간을 선물 받았다”며 만족해 했다.

▲ 홍천 하이디 치유농원(대표 연충흠)은 K-hop 특허등록 기념 제1회 비어페스타를 개최, 농장의 아름다운 환경과 접목한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으로 서석면 구룡령로 작은 마을을 물들였다.

비어페스타에서 진행했던 홉 족욕, 홉 염색, 수제맥주 만들기, 홉 리스 모자 만들기 등의 체험프로그램은 상시운영 한다. 단 참여자가 5인 이상 모집돼야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으며, 전화(010-8790-3261)로 사전 신청 후 농장을 방문하면 된다.

연충흠 대표는 “K-hop 비어페스타는 물론, 음악회, 체험 프로그램 등을 계속 운영해 문화소외지역인 홍천 서석면에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전세계 유일의 유전자를 가진 K-hop을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홍천 하이디 치유농원(대표 연충흠)은 K-hop 특허등록 기념 제1회 비어페스타를 개최, 농장의 아름다운 환경과 접목한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으로 서석면 구룡령로 작은 마을을 물들였다. 미술과 음악의 컬래버레이션 라이브페인팅.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