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 이상길 대표이사 사장, 쿨코리아 챌린지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코 이상길 대표이사 사장이 9일 임직원들과 함께 여름철 에너지 절약을 위해 '쿨코리아 챌린지'에 참가했다.
'쿨코리아 챌린지'는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을 입고 여름철 냉방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캠페인으로, 참여를 독려하는 사진을 촬영해 SNS에 게시해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쿨코리아 챌린지’는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을 입고 여름철 냉방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캠페인으로, 참여를 독려하는 사진을 촬영해 SNS에 게시해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상길 대표이사 사장은 대구은행 황병우 은행장의 지명을 받아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다음 릴레이 참가자로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과 농협중앙회 손원영 대구본부장을 지명했다.
엑스코는 매주 금요일을 ‘캐주얼 데이’로 지정하여 간편한 복장으로 근무 만족도를 높이고 상호간 유연한 소통과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을 함께 추구하여 그린컨벤션센터의 위상을 확고히 하기로 다짐했다.
엑스코 이상길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쿨코리아 챌린지를 통해 일상에서 에너지를 절약하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엑스코는 친환경을 위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지역 친환경 경영문화를 선도하겠다”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 수술→부기 빠졌다…고은아, 완벽 콧날 더해진 미모 [DA★]
- 현아·전소미, 얼마나 친해야 입맞춤을? 진한 우정 [DA★]
- 사상 최초 ‘자매 고딩엄마’ 출연…스튜디오 눈물바다 (고딩엄빠4)
- 스페인 유명 배우 아들, 동성 연인 살해 후 시신 유기 ‘충격’
- 남친과 만난 지 한 달 만에 동거→전 재산 갖다 바쳐 (연참) [TV종합]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