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 이상길 대표이사 사장, 쿨코리아 챌린지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코 이상길 대표이사 사장이 9일 임직원들과 함께 여름철 에너지 절약을 위해 '쿨코리아 챌린지'에 참가했다.
'쿨코리아 챌린지'는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을 입고 여름철 냉방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캠페인으로 참여를 독려하는 사진을 촬영해 SNS에 게시해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엑스코 이상길 대표이사 사장이 9일 임직원들과 함께 여름철 에너지 절약을 위해 '쿨코리아 챌린지'에 참가했다.
'쿨코리아 챌린지'는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을 입고 여름철 냉방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캠페인으로 참여를 독려하는 사진을 촬영해 SNS에 게시해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상길 대표이사 사장은 대구은행 황병우 은행장의 지명을 받아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고 다음 릴레이 참가자로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과 농협중앙회 손원영 대구본부장을 지명했다.
엑스코는 매주 금요일을 '캐주얼 데이'로 지정해 간편한 복장으로 근무 만족도를 높이고 상호간 유연한 소통과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을 함께 추구해 그린컨벤션센터의 위상을 확고히 하기로 다짐했다.
이상길 엑스코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쿨코리아 챌린지를 통해 일상에서 에너지를 절약하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엑스코는 친환경을 위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 친환경 경영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미그룹 3인 연합 "모친까지 고발…형제, 경영권에 눈멀어 무리수"
- 동덕여대 총학생회장 "남녀공학 전환 논의된 적 없다?...말도 안돼"
- 쿠팡, 홈앤키친 할인전 'WOW 더 리빙쇼' 진행
- 더 말보리스트, '2024 글로벌 소비뇽 블랑 마스터즈' 금메달 수상
- 롯데지주·계열사 "유동성 위기, 사실 무근"
- 한동훈 "민주 '판사 겁박', 중형 받겠다는 자해행위"
- 검찰, 우리금융 회장·우리은행장 사무실 압수수색
- "왜 승강기 안 잡아줘?" 택배기사 폭행하고 업무 방해한 70대
- 與, 이재명 겨냥 '재판지연방지 TF' 구성…"꼼수 감시"
- 경찰 "문다혜 음주운전 혐의, 이번주 내로 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