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에피소드2 사전예약 실시… 12일 쇼케이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사 개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 오후 3시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지난 에피소드를 리뷰하고 향후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리네아 대륙 최상위 거점인 ‘론도 대성채’ 오픈 이후 펼쳐진다. 서로 다른 서버가 매칭돼 특정 지역에서 벌이는 결사 연합 대전 ‘시간틈바귀’, 신규 지역 ‘크론’ 등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며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WP 쿠폰, 500만 골드, 프리미엄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30개, 심연 잉크 10개, 경험치 영약 5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 오후 3시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지난 에피소드를 리뷰하고 향후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한다. Q&A를 통한 소통도 진행한다.
이잊게 디렉터는 “앞으로 다가올 에피소드2를 통해 풍성하고 재밌는 콘텐츠들을 만나 보실 수 있고 쇼케이스에서 앞으로의 계획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英스카우트 “한국인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절…다가와 사과”
- 잼버리 대원에게 기부한 복숭아인데…“방문객 부부, 두 상자나 훔쳐”
- [속보]안성 옥산동서 신축 공사장 붕괴…“2명 매몰”
- 한동훈 “이화영 재판 파행, 마피아 영화서나 나오는 사법 방해”
- “하루 2400보만 걸어도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많이 걸을수록 좋아”
- 가게 돈통 털어간 도둑 잡고보니 ‘도어락 설치기사’
- 김현숙 “잼버리 사태, 오히려 韓 위기대응 역량 보여줘” 발언 논란
- “나 죽으면 명백한 타살”…‘롤스로이스男’ 폭로 유튜버의 공지
- 김재원 “두 명의 여성이 이재명에 결정적 타격”
- “치료 고통 잘 알기에”…소아암 환아에 본인 부의금 기부한 암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