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걸그룹 ‘엘즈업’ 탄생 코앞 “나나 케이→도화 엘리” 파이널 14인 확정(퀸덤퍼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퀸덤퍼즐'이 파이널 진출 14인을 확정했다.
이들 TOP7 멤버들은 "상상도 못 했는데 이 자리 지킬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파이널에서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을 전했다.
오는 15일 대망의 파이널에는 TOP7 나나, 휘서, 케이, 여름, 유키, 예은, 연희와 도화, 수윤, 엘리, 우연, 쥬리, 지우, 지한이 진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Mnet '퀸덤퍼즐'이 파이널 진출 14인을 확정했다.
8월 8일 생방송된 Mnet '퀸덤퍼즐' 9회에서는 'PUZZLIN'(퍼즐링)' 팀, 'i DGA' 팀, 'I Do(아이 두)' 팀의 세미 파이널 무대가 진행됐다. 이번 세미 파이널은 베네핏 3만 점이라는 특전이 걸린 무대로, 승리를 따내기 위한 각 팀의 고군분투가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가장 먼저 관객을 만난 팀은 'PUZZLIN'' 팀(수진·미루·케이·수윤·지원·리이나·우연)이었다. 팀원들을 TOP7으로 만들어 주겠다는 케이의 호언장담이 드러나는 퍼포먼스로, 멤버들의 매력이 그대로 담긴 무대는 큰 성원을 받았다. 'I Do' 팀(나나·지한·보라·쥬리·지우·조아·연희)은 익숙한 멜로디와 풍성한 무대로 짙은 인상을 남겼다. 결혼행진곡에 맞춰 면사포를 쓰고 등장한 이들은 도입부터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탈락자 발생으로 인해 인원 재조정을 하며 엘리를 영입한 'i DGA' 팀(엘리·예은·유키·여름·도화·파이·휘서)이 출격했다. 프로듀서 바비의 섬세한 디렉팅을 받은 이들은 깔끔한 랩과 파워풀한 안무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고, 결국 승리 차지하며 베네핏을 획득했다.
이날 TOP7 결과는 새로운 반전을 맞이했다. 마지막 TOP7 멤버로 연희가 호명된 것. TOP7에 입성한 연희는 "멀리서만 바라봤던 자리였는데 이렇게 앉을 수 있게 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팬분들 너무 감사하다. 파이널에서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눈시울을 붉혀 미소를 불렀다.
지난 7회에 이어 나나, 휘서, 케이, 여름, 유키, 예은이 TOP7의 자리를 지켰다. 이들은 꾸준히 뛰어난 실력과 무대로 멤버들에게는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호평 받고 있는 인물들이다. 이들 TOP7 멤버들은 "상상도 못 했는데 이 자리 지킬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파이널에서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을 전했다.
하지만 모든 점수가 리셋되고, 파이널 조합 투표가 새롭게 열리며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됐다. TOP7의 변동 등 반전의 지표가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기 때문. 어떤 멤버가 다시 한 번 새로운 서사를 써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세미 파이널에서는 파이, 리이나, 미루, 수진, 지원, 조아, 보라 7인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먼저 덤덤하게 결과를 받아들인 파이는 함께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미루는 진심을 담아 준비한 한국어 소감으로 뭉클함을 선사했다.
체리블렛 지원과 보라는 시청자들에게 소감을 전하며 눈물을 쏟았다. "데뷔하고 무대가 그리웠던 적이 많았는데 '퀸덤퍼즐'을 통해서 다음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 원 없이 (무대)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힘주어 말해 다음 행보를 기대케 했다.
오는 15일 대망의 파이널에는 TOP7 나나, 휘서, 케이, 여름, 유키, 예은, 연희와 도화, 수윤, 엘리, 우연, 쥬리, 지우, 지한이 진출한다. 이들은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켄지의 신곡을 들고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파이널인만큼, 모두의 각오를 갈고 닦은 전무후무한 퍼포먼스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제공 = Mnet '퀸덤퍼즐')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제니 5만원 키치 티셔츠 뒤 반전,900만원 백→100만원 스커트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이준호,무릎 꿇고 ♥임윤아에 150만원 명품 슈즈 신겨줘(킹더랜드)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