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9 전용 케어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가 'The Kia EV9(사진)' 출시를 맞아 전용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EV9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차량의 전 생애주기에 걸쳐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이다.
기아는 무선(OTA, Over the ai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해 차량 상태를 관리하고, 정비거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원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비를 위한 차량 입고, 출고 전반의 케어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가 ‘The Kia EV9(사진)’ 출시를 맞아 전용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EV9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차량의 전 생애주기에 걸쳐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이다.
기아는 무선(OTA, Over the ai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해 차량 상태를 관리하고, 정비거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원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에어백이 전개되는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자동 긴급 구조 및 사고 처리를 도울 계획이다.
정비를 위한 차량 입고, 출고 전반의 케어 서비스도 진행한다. 정비거점 입고가 필요하면 고객의 차량을 픽업해 정비한 뒤 고객의 위치까지 다시 탁송해주는 K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한다.
K딜리버리 서비스는 3년, 6만㎞ 이내 편도 기준으로 최대 6회 무상으로 제공한다. 기아 통합예약센터나 정비거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비 후 차량 출고 시 15일 이내에 모바일 쿠폰도 발급한다. 세차 쿠폰은 3년, 6만㎞ 이내 최대 6회, 차량 충전 쿠폰은 보증기간 경과 전 횟수 제한 없이 발급된다. 아울러 차량 보증기간(5년) 만료 2개월 전 고객에게 보증만료 도래 안내 및 잔여 무상점검 알림을 보낼 예정이다. 정찬수 기자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막냇동생, '친형 횡령혐의' 증인으로 재판장 나온다
- ‘아! 이럴줄 몰랐다’ 이수만 떠나니 SM ‘훨훨’…괜히 팔았나? 카카오 웃는다
- 심현섭, 최근 근황..."남양주서 돈까스집 운영...개그맨 전성기 하루 3억 벌기도"
- BTS 정국, 美 빌보드 또 신기록…韓 솔로 최초 ‘글로벌’ 차트 3주째 1위
- 기차도 넘어뜨리는 태풍 카눈, 한반도 관통 '초긴장'
- “에스파 윈터 살해하겠다” 신변 위협글…SM “고소장 접수·경호 강화”
- 한효주 "쌍커플 저절로 생겨…성형 의혹 시달렸다"
- 손태진, “저에게 ‘참 좋은 사람’은 당연히 저의 팬 분들이죠”
- “비싸고 맛없다” 세계 1위 스타벅스 굴욕, ‘이 나라’ 10년째 안 통해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