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공 전남본부 여수산단 입주기업과 함께 헌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염동일)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9일 전 직원이 동참한 'KICOX(키코스)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헌혈행사를 기획한 염동일 산단공 전남지역본부장은 "태풍으로 인한 폭우 속에서도 단체 헌혈 행사에 많은 인원이 참여해줘 감사드린다"며 "이번 헌혈행사를 통해 혈액 수급 안정과 입주기업 근로자들의 생명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고 지역사회 헌혈 문화 확산에 긍정적인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여수)=박대성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염동일)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9일 전 직원이 동참한 'KICOX(키코스)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산업단지공단(이하 '산단공') 전남지역본부와 여수산단 입주기업 근로자 함께 코로나19 이후 지속되고 있는 혈액 수급난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여름 휴가철은 헌혈자 수가 급감해 혈액 수급이 원활치 않는 계절적인 특수성이 있다.
산단공 전남지역본부에서는 입주기업 근로자를 위한 헌혈 캠페인을 올해 상·하반기 총 3회에 걸쳐 추진하는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경영 실천에 적극 나서고 있다.
헌혈행사를 기획한 염동일 산단공 전남지역본부장은 “태풍으로 인한 폭우 속에서도 단체 헌혈 행사에 많은 인원이 참여해줘 감사드린다”며 “이번 헌혈행사를 통해 혈액 수급 안정과 입주기업 근로자들의 생명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고 지역사회 헌혈 문화 확산에 긍정적인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공단의 영문 KICOX(키코스)는 Korea Industrial Complex Corporation의 첫 글자를 딴 조합이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막냇동생, '친형 횡령혐의' 증인으로 재판장 나온다
- ‘아! 이럴줄 몰랐다’ 이수만 떠나니 SM ‘훨훨’…괜히 팔았나? 카카오 웃는다
- 심현섭, 최근 근황..."남양주서 돈까스집 운영...개그맨 전성기 하루 3억 벌기도"
- BTS 정국, 美 빌보드 또 신기록…韓 솔로 최초 ‘글로벌’ 차트 3주째 1위
- 기차도 넘어뜨리는 태풍 카눈, 한반도 관통 '초긴장'
- “에스파 윈터 살해하겠다” 신변 위협글…SM “고소장 접수·경호 강화”
- 한효주 "쌍커플 저절로 생겨…성형 의혹 시달렸다"
- 손태진, “저에게 ‘참 좋은 사람’은 당연히 저의 팬 분들이죠”
- “비싸고 맛없다” 세계 1위 스타벅스 굴욕, ‘이 나라’ 10년째 안 통해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