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사전예약을 9일 시작했다.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은 '리네아 대륙' 최상위 거점 '론도 대성채' 오픈 이후 펼쳐지는 두 번째 에피소드다.
서로 다른 렐름(서버)이 매칭돼 특정 지역에서 벌이는 결사 연합 대전 '시간틈바귀', 신규 지역 '크론' 등 DLC라는 단어에 걸맞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사전예약을 9일 시작했다.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은 '리네아 대륙' 최상위 거점 '론도 대성채' 오픈 이후 펼쳐지는 두 번째 에피소드다. 서로 다른 렐름(서버)이 매칭돼 특정 지역에서 벌이는 결사 연합 대전 '시간틈바귀', 신규 지역 '크론' 등 DLC라는 단어에 걸맞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2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WP 쿠폰', '500만 골드', '프리미엄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30개', '심연 잉크 10개', '경험치 영약 5개', '프라시아 은화 30개', '영약II 지원 상자 10개'를 지급한다.
12일 오후 3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라인 쇼케이스 '넥스트 페이지'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쇼케이스에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하여 '에피소드 1'을 리뷰하고, '에피소드 2'의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할 계획이며, Q&A를 통해 플레이어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신규 렐름 '나스카'를 오픈하며, 최초로 '연대기 시스템'을 통해 '형상', '탈것', '아퀴', '스킬' 등이 최종 업데이트 스펙으로 적용된다. 제전, 이벤트는 기존 렐름 진행 순서에 맞춰 순차적으로 열린다. 일정 시간이 지난 뒤 기존 렐름으로의 이전, '시간틈바귀' 지역으로 합류 예정이다. 신규 렐름 전용 경험치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 이익제 디렉터는 "앞으로 다가올 '에피소드 2'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재밌는 콘텐츠들을 만나 보실 수 있고 쇼케이스에서 앞으로의 계획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