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드림·마마무, 뉴진스 이어 잼버리 K팝 콘서트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의 마지막 행사로 오는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팝 슈퍼 라이브'에 NCT드림, 마마무, 제로베이스원 등 인기 K-팝 그룹이 대거 출연한다.
9일 가요계에 따르면 잼버리 K팝 콘서트에는 NCT드림, 마마무, 뉴진스, 제로베이스원, 있지, 권은비, 더뉴식스 등이 무대에 오른다.
K-팝 콘서트는 지난 6일 새만금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폭염과 안전사고로 연기되고 장소도 바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의 마지막 행사로 오는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팝 슈퍼 라이브’에 NCT드림, 마마무, 제로베이스원 등 인기 K-팝 그룹이 대거 출연한다.
9일 가요계에 따르면 잼버리 K팝 콘서트에는 NCT드림, 마마무, 뉴진스, 제로베이스원, 있지, 권은비, 더뉴식스 등이 무대에 오른다. 최근 멤버들의 소속사 이적으로 개별 활동을 이어가던 마마무는 이날 무대에서 오랜만에 4명이 완전체로 뭉친다.
K-팝 콘서트는 지난 6일 새만금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폭염과 안전사고로 연기되고 장소도 바뀌었다. 제로베이스원은 공연 날짜기 미뤄지며 참석 여부가 불투명했으나, 제6호 태풍 ‘카눈’이 북상하면서 장소가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서울로 다시 바뀌면서 무대에 오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K-팝 콘서트가 오는 11일로 급하게 변경되면서 KBS ‘뮤직뱅크’는 결방한다. 또 일정이 달라지면서 기존 출연진으로 이름 올렸던 엔믹스, 베리베리, 스테이씨 등은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
정치권에서는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멤버가 공연할 수 있게 국방부가 조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와 팬들이 반발하기도 했다.
한편 잼버리 K팝 콘서트는 11일 오후 7시 KBS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똑똑한 증여] “돌아가신 아버지 채무 6억”… 3개월 내 ‘이것’ 안 하면 빚더미
- 신익현號 LIG넥스원, 투자 속도… 생산·R&D 잇단 확장
- TSMC, 내년 역대 최대 설비투자 전망… 53조원 쏟아부어 삼성전자와 격차 벌린다
- 국민주의 배신… 삼성전자 미보유자 수익률이 보유자의 3배
- 특급호텔 멤버십 힘주는데... 한화, 객실 줄인 더플라자 유료 멤버십도 폐지
- “진짜 겨울은 내년”… 세계 반도체 장비 공룡들, 대중 반도체 제재에 직격타
- 오세훈의 ‘미리 내 집’ 경쟁률 50대 1 넘어… 내년 ‘청담르엘·잠래아’ 등 3500가구 공급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