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매장서 여행상담을”… LGU+, 모두투어와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통신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행 상담도 받을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모두투어와 함께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샵인샵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다음 달 경기 고양시의 LG유플러스 장항동 라페스타점에 협업 매장을 열고, 이를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인 'U+멤버스'에 여행 카테고리를 만들고, 모두투어 여행 상품을 더 저렴하게 이용하도록 신경 쓸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행 상담도 받을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모두투어와 함께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샵인샵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이후 해외여행이 급증하는 추세를 반영, 상호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 추진됐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양사는 다음 달 경기 고양시의 LG유플러스 장항동 라페스타점에 협업 매장을 열고, 이를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협업 매장 방문자는 휴대폰 개통, 요금 납부를 비롯해 여행 패키지 상품 상담, 로밍 등 통신 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인 ‘U+멤버스’에 여행 카테고리를 만들고, 모두투어 여행 상품을 더 저렴하게 이용하도록 신경 쓸 계획이다.
이예린 기자 yrl@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 체인저 될까”…美, 세계 최고 ‘에이브럼스 전차 ’ 우크라전 투입
- 독서실서 하의 벗고 음란행위한 20대…놀란 여성 이용객이 신고
- 태풍 ‘카눈’, 진로 변경… 수도권 직접타격
- “절교하자”는 친구 집 찾아가 살해 후 극단선택 시도한 여고생
- 내일이 총선이면 국민의힘 31.3% vs 민주 27.4%…국힘 1.8%p↑, 민주 3.2%p↓
- 남매끼리 성관계 강요·수억원 갈취…19년간 일가족 학대한 ‘엽기 무속인 부부’
- 태풍 ‘카눈’ 북상 중…위기경보 ‘심각’ 상향, 부산서 3명 대피
- 대통령실, ‘부실 잼버리’ 여성가족부 감찰 검토
- 구준엽 “내가 돈 없어 서희원과 결혼… 최근엔 이혼?”
- 상온서 전기저항 ‘0’ 인 꿈의 물질… 112년간 제조·합성 성공사례 없어[Who, What, W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