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화 감독 “동생 엄태구보다 어려 보인다고, 대화 많은 형제 아니야” (씨네타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태화 감독이 동생 엄태구와 점점 닮아가는 외모를 자랑했다.
이날 엄태화 감독은 동생이자 배우 엄태구와 점점 닮아간다는 반응에 "제가 좀 더 어려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제가 더 동생 같다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엄태화 감독은 어릴 적 엄태구를 많이 괴롭혔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엄태화 감독이 동생 엄태구와 점점 닮아가는 외모를 자랑했다.
8월 9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김선영, 엄태화 감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엄태화 감독은 동생이자 배우 엄태구와 점점 닮아간다는 반응에 "제가 좀 더 어려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제가 더 동생 같다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형제끼리 영화 얘기 많이 나누냐'는 질문에 엄태화 감독은 "영화 하기 전에는 정말 대화가 없었다. 같이 영화 시작하면서 말문이 트였다. 옛날보다는 얘기하는 편이지만 남들이 보기에 대화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다"고 털어놨다.
엄태화 감독은 어릴 적 엄태구를 많이 괴롭혔다고. 그는 "3살 차이라 저보다 머리 하나가 작았다. 그때를 생각해보면 동생이 태어나면서 부모님 사랑을 뺏겼다고 느낀 것 같다. 지금은 안 괴롭힌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제니 5만원 키치 티셔츠 뒤 반전,900만원 백→100만원 스커트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이준호,무릎 꿇고 ♥임윤아에 150만원 명품 슈즈 신겨줘(킹더랜드)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