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완벽히 부합"…아우디 전기SUV 홍보대사로 '이 선수' 선택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 선수를 '아우디 Q4 e-트론'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황희찬 선수는 앞으로 아우디의 순수 전기 컴팩트 SUV 모델인 Q4 e-트론의 홍보 및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생각하는 미래 모빌리티와 지속가능한 진보의 가치에 대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희찬 선수에게 아우디 Q4 e-트론 차량 제공
[아이뉴스24 강지용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 선수를 '아우디 Q4 e-트론'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황희찬 선수는 앞으로 아우디의 순수 전기 컴팩트 SUV 모델인 Q4 e-트론의 홍보 및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생각하는 미래 모빌리티와 지속가능한 진보의 가치에 대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황희찬 선수의 홍보대사 선정 이유에 대해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아우디의 진보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선수이자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 선수의 비전과 열정, 그리고 리더십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황희찬 선수에게 제공되는 Q4 e-트론은 아우디가 지난해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출시 2개월만에 완판됐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은 차량이다. 사전 계약을 진행하고 있는 23년식 Q4 40 e-트론과 Q4 스포트백 40 e-트론은 첨단 안전 기술과 늘어난 주행거리 등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차량으로 8월 중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다. 2023년식 Q4 e-트론의 사전 계약은 전국 아우디 공식 전시장과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황희찬 선수의 소속사 비더에이치씨는 "아우디의 진보적인 이미지와 선수의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패기 넘치는 이미지가 서로 완벽하게 부합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황희찬 선수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에서 2026년까지 선수 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지용 기자(jyk8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우디, 작년 전기차 10만대 이상 판매…유럽·미국서 수요↑
- 아우디그룹, 작년 사상 최대 영업이익 76억 유로 달성
- [시승기] 아우디 전동화 라인업의 선봉장 'Q4 e-트론'
- 아우디 코리아, 23년식 'Q4 40 e-트론'·'Q4 스포트백 40 e-트론' 사전계약
- [오늘날씨] "따듯한 수능 되세요"…낮 최고기온 21도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앞 '잠잠'…남의 일 아니다
- 명태균 측 '이준석 악마화'…개혁신당 '전면 대응' 초읽기
- 반도체업계 '초상집' 분위기…반도체특별법 언제쯤
- [여의뷰] 尹 순방 중 '이재명 1심 선고'...'외교의 시간' 이후는
- 저가 아파트 거래 '쑥'…대출규제가 불 지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