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1억 알바비 지급 앵콜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은 지난 7월 '1억 알바머니 챌린지'에 이어 2차 '1억 알밥이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알바몬 관계자는 "올 여름 알바몬 앱을 키는 것 자체가 알바의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총 2억원을 지급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알바 플랫폼으로서 전국 모든 알바생들이 원하는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고, 알바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알바생 대상 총 2억원 알바비 전달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은 지난 7월 ‘1억 알바머니 챌린지’에 이어 2차 ‘1억 알밥이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알바몬은 총 2억원이라는 역대급 알바비를 전국의 알바생들에게 지급하게 된다.
획득한 응모권 개수만큼 알밥이 뽑기에 응모할 수 있고 생성된 응모권은 이벤트 종료시까지 누적된다. 알바몬이 마련한 경품은 △현금 100만원 △ 네이버페이 1만원 △네이버페이 5000원 △네이버페이 1000원 등이다. 알밥이 뽑기 당첨결과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현금 100만원 당첨의 행운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0명에게 돌아갈 예정이며 네이버페이 당첨자에게는 이벤트에 응모한 번호로 경품을 즉시 문자발송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올 여름 알바몬 앱을 키는 것 자체가 알바의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총 2억원을 지급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알바 플랫폼으로서 전국 모든 알바생들이 원하는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고, 알바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국민 99% 이상 코로나 항체 有...근데 확산하는 이유는
- 두 번 U턴한 카눈 나사 위성에 포착...“올해 폭풍 전체 5분의1 강도”
- `100억 아파트` 층간소음에 고무망치 협박 40대男…집행유예
- “아무나 죽이려고” 동대구역서 참사날 뻔…살인예비 혐의 적용
- "쓰레기 같은"...조국, '조민·이준석 결혼' 가짜 뉴스에 분노
- 실업급여 내년 하한액 월 189만원…되레 구직 의지 꺾어
- "여긴 사람 살 곳이 아녜요" 반지하는 습하고 옥탑은 불볕
- 수심 1m 수영장서 다이빙…20대 男 사지마비로 병원行
- "용서 못 해" 초등생 성매매 공무원·사범대생 '집유'에 부모 분통
- [단독]싸이가 키운 더뉴식스, 잼버리 K팝 콘서트 빛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