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매장서도 여행상담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여행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 매장에 모두투어가 더해지며 개통, 요금 납부, 로밍부터 여행 상품 상담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재원 LG유플러스 MX혁신그룹장은 "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통신과 여행이 접목된 서비스를 출시해 다양한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의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주는 유플러스 매장으로 변화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여행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9월엔 1호 매장 개장도 앞두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모두투어’와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샵인샵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 매장에 모두투어가 ‘샵인샵(매장 안에 다른 브랜드 매장이 있는 형태)’ 형태로 입점해 양사 간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협약식에는 이재원 LG유플러스 MX혁신그룹장과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을 비롯한 두 회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엔데믹 전환 이후 최근 해외 여행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두 회사의 고객 접점을 늘리고 U+전용 모두투어 여행상품 개발 등 시너지 창출을 위해 추진됐다. 9월 LG유플러스 ‘장항동 라페스타점(일산동구직영점)’ 내에 모두투어 콜라보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모두투어는 샵인샵 매장에 필요한 여행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여행 관련 U+전용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고객 유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LG유플러스 매장에 모두투어가 더해지며 개통, 요금 납부, 로밍부터 여행 상품 상담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향후 두 회사는 샵인샵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U+로밍 상품이 결합된 여행 패키지 상품을 개발하는 등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LG유플러스는 자사 멤버스 앱인 ‘U+멤버스’ 내에 여행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U+모바일 고객이 더욱 저렴하게 모두투어의 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방침이다.
이재원 LG유플러스 MX혁신그룹장은 “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통신과 여행이 접목된 서비스를 출시해 다양한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의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주는 유플러스 매장으로 변화하겠다”고 했다. 이영기 기자
20k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막냇동생, '친형 횡령혐의' 증인으로 재판장 나온다
- ‘아! 이럴줄 몰랐다’ 이수만 떠나니 SM ‘훨훨’…괜히 팔았나? 카카오 웃는다
- 심현섭, 최근 근황..."남양주서 돈까스집 운영...개그맨 전성기 하루 3억 벌기도"
- BTS 정국, 美 빌보드 또 신기록…韓 솔로 최초 ‘글로벌’ 차트 3주째 1위
- 기차도 넘어뜨리는 태풍 카눈, 한반도 관통 '초긴장'
- “에스파 윈터 살해하겠다” 신변 위협글…SM “고소장 접수·경호 강화”
- 한효주 "쌍커플 저절로 생겨…성형 의혹 시달렸다"
- 손태진, “저에게 ‘참 좋은 사람’은 당연히 저의 팬 분들이죠”
- “비싸고 맛없다” 세계 1위 스타벅스 굴욕, ‘이 나라’ 10년째 안 통해
- "김병만 정글 다닐 때 '사망보험' 20여개 가입한 전처…'죽음 기다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