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뭐하니?" 삼성바이오에피스, 바이오 인재 멘토링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바이오 인재를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및 회사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여름에 뭐하니?'라는 주제로 '에피스 프라이데이(EPISFriday)', '에피스와 랜선사(社)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피스 프라이데이는 삼성바이오에피스의 5년차 이상 직원들이 멘토로 나서 바이오 인재들에게 회사 및 직무 소개, 취업 관련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오프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바이오 인재를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및 회사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여름에 뭐하니?'라는 주제로 '에피스 프라이데이(EPISFriday)', '에피스와 랜선사(社)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에피스 프라이데이는 삼성바이오에피스의 5년차 이상 직원들이 멘토로 나서 바이오 인재들에게 회사 및 직무 소개, 취업 관련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오프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16개 직무별 멘티를 선정해 밀착형 멘토링을 제공하고 바이오 인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에피스와 랜선사(社)담은 온라인 회사 설명회로 회사 소개 및 질의응답, 임원특강 등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노성원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상무)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바이오산업을 이끌 인재들에게 회사의 주요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올해로 3년째 '여름에 뭐하니?'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 여러 대학과의 산학협력 활동을 통해 미래 바이오산업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강민성기자 km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이 원서 안내 수능 못봤다" 거짓글 올린 학부모 벌금 600만원
- "설거지 너무 많이 시켜"... 점장 커피에 `락스` 탄 30대 男
- "여기 좋은 약 있어"... 50대男, 90살 노인 속여 성폭행
- "한남들 20명 찌른다"... 오리역·서현역·잠실역 등 예고글 쏟아져 경찰 `비상`
- 운전기사 1억3000만원 받고 `깜놀`…스위프트 초파격 보너스 지급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