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들은 커서 k팝 레전드가…”블랙핑크 7주년 모태 미모 인증+자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7주년을 맞은 블랙핑크 멤버들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로제는 멤버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데뷔 7주년을 자축했다.
글과 함께 제니는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데뷔 7주년을 맞은 블랙핑크 멤버들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8월 8일 블랙핑크 멤버들은 7주년을 기념하는 글들로 SNS를 장식했다.
특히 로제는 멤버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데뷔 7주년을 자축했다. k팝 레전드 걸그룹의 모태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로제는 "블랙핑크 오늘 7주년 됐어요!! 블링크, 그리고 블핑한테 하고싶은 말이 얼마나 많은지.. 고마운것부터 말해야하는지 미안한것 부터 말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우선은 우리 7주년 정말 많이 많이 축하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라며 "Happy 7th year anniversary to Blackpink"라고 적기도 했다.
그는 "정말 7년도 아닌 10년 넘게 고생해준 우리 멤버들한테 너무 사랑하고.. 고맙다는 말 하고 싶어요. 멤버들….!!!!! 우리 진짜… 고생 많았다아아!!!!!!!!! 사랑해 다들.. 고마워..정말…"이라고 했다.
그런가 하면 제니는 "블랙핑크와 7년, 난 우리와 블랙핑크, 블링크를 사랑해"라고 적었다. 글과 함께 제니는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훈훈함을 더했다.
지수는 "블랙핑크 포레버"라는 글과 함께 블랙핑크의 사진을 공개, 리사는 "Happy 7th anniversary to me and my 3 amazing girls @blackpinkofficial. 7 is one of my favorite numbers and I hope this year will be a lucky one for us"라고 적었다.
한편,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인 '본 핑크(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오는 11일(현지시간)에는 뉴저지를 시작으로 라스베이거스·샌프란시스코·로스엔젤레스 등으로 발걸음을 옮겨 미국 팬들을 다시 한번 교감할 예정이다.
(사진=블랙핑크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제니 5만원 키치 티셔츠 뒤 반전,900만원 백→100만원 스커트
- 이준호,무릎 꿇고 ♥임윤아에 150만원 명품 슈즈 신겨줘(킹더랜드)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