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강대와 TV 소프트웨어 인재양성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지난 8일 서강대와 컴퓨터공학과 내 '커넥티드 플랫폼 이론과 실제(캡스톤디자인)' 강의를 신설 및 운영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형세(왼쪽) LG전자 HE사업본부장과 심종혁(오른쪽) 서강대학교 총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오는 9월부터 신설되는 '커넥티드 플랫폼 이론과 실제' 강의에는 이강원 LG전자 TV SW개발담당 상무를 비롯한 HE연구소 임직원들이 직접 강의에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지난 8일 서강대와 컴퓨터공학과 내 ‘커넥티드 플랫폼 이론과 실제(캡스톤디자인)’ 강의를 신설 및 운영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형세(왼쪽) LG전자 HE사업본부장과 심종혁(오른쪽) 서강대학교 총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오는 9월부터 신설되는 ‘커넥티드 플랫폼 이론과 실제’ 강의에는 이강원 LG전자 TV SW개발담당 상무를 비롯한 HE연구소 임직원들이 직접 강의에 참여한다. 보다 실질적인 이론 학습과 실습 위주의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김민지 기자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막냇동생, '친형 횡령혐의' 증인으로 재판장 나온다
- ‘아! 이럴줄 몰랐다’ 이수만 떠나니 SM ‘훨훨’…괜히 팔았나? 카카오 웃는다
- 심현섭, 최근 근황..."남양주서 돈까스집 운영...개그맨 전성기 하루 3억 벌기도"
- BTS 정국, 美 빌보드 또 신기록…韓 솔로 최초 ‘글로벌’ 차트 3주째 1위
- 기차도 넘어뜨리는 태풍 카눈, 한반도 관통 '초긴장'
- “에스파 윈터 살해하겠다” 신변 위협글…SM “고소장 접수·경호 강화”
- 한효주 "쌍커플 저절로 생겨…성형 의혹 시달렸다"
- 손태진, “저에게 ‘참 좋은 사람’은 당연히 저의 팬 분들이죠”
- “비싸고 맛없다” 세계 1위 스타벅스 굴욕, ‘이 나라’ 10년째 안 통해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