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거제시, 한산대첩축제 맞아 고향사랑기부 확산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8일 제62회 통영한산대첩축제를 맞아 강구안 일원에서 거제시(시장 박종우)와 합동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체결한 통영시-거제시 고향사랑기부제 상생홍보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고향사랑기부제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양 도시 간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 경남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8일 제62회 통영한산대첩축제를 맞아 강구안 일원에서 거제시(시장 박종우)와 합동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체결한 통영시-거제시 고향사랑기부제 상생홍보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고향사랑기부제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양 도시 간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축제를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 제도 안내와 함께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기부방법 등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현장안내를 진행했다.
통영시 관계자는 “인근 지자체와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공동 홍보로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으로 타 지자체와 연계해 고향사랑기부제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