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2개 부문 후보 지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미국 음악 시상식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3 MTV Video Music Awards, 이하 '2023 MTV VMA') 2개 부문 수상 후보가 됐다.
8일(현지시간) MTV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월 발매한 5번째 미니앨범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와 '베스트 K팝'(Best K-Pop)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현지시간) MTV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월 발매한 5번째 미니앨범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와 ‘베스트 K팝’(Best K-Pop)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는 ‘MTV 푸시’ 캠페인 주인공으로 선정된 바 있는 아티스트들이 트로피를 두고 경합하는 부문이다. K팝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후보로 지명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샘 라이더, 아이스 스파이스 등과 수상 경쟁을 벌인다.
‘베스트 K팝’ 수상 후보가 된 것은 이번이 3번째다. 올해 이 부문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비롯해 에스파, 블랙핑크, 피프티 피프티,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등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2023 MTV VMA’는 오는 9월 12일 미국 뉴저지주 푸르덴셜 센터에서 개최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업급여 내년 하한액 월 189만원…되레 구직 의지 꺾어
- 위기의 잼버리, 해결사는 BTS·뉴진스?
- "여긴 사람 살 곳이 아녜요" 반지하는 습하고 옥탑은 불볕
- 수심 1m 수영장서 다이빙…20대 男 사지마비로 병원行
- "쓰레기 같은"...조국, '조민·이준석 결혼' 가짜 뉴스에 분노
- “아무나 죽이려고” 동대구역서 참사날 뻔…살인예비 혐의 적용
- 잼버리 유치 준비한다며 ‘손흥민 경기’ 직관·하루종일 ‘디즈니랜드’
- 두 번 U턴한 카눈 나사 위성에 포착...“올해 폭풍 전체 5분의1 강도”
- "용서 못 해" 초등생 성매매 공무원·사범대생 '집유'에 부모 분통
- 태풍 촉각 속 “잼버리 똥을 치우란다”…불침번 된 공무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