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럼블' 소프트론칭 돌입…최종 마무리 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워크래프트 기반 모바일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 소프트 론칭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새로운 게임명은 워크래프트 럼블에서 즐기게 될 한판 승부처럼, 보다 간결하고 산뜻하면서 명료해졌다"면서 "게임명에서 아크라이트가 제외되었지만, 아크라이트가 상징하는 독창적인 노움 공학은 게임 속 DNA에 있어 핵심적인 요소로 유지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워크래프트 기반 모바일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 소프트 론칭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이날 필리핀에서의 단기 테스트 단계를 시작으로 앞으로 수 주 또는 수 개월에 걸쳐 일부 지역으로 게임 접속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전세계 출시를 준비하기 위한 최종 마무리 작업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블리자드는 그간 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최근 종료되면서 이용자 피드백에 기반한 요소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익숙한 지도를 새롭게 경험하는 '아크라이트 쇄도' ▲특별 난이도를 마련한 '영웅 캠페인' ▲'놈리건'과 '죽음의 폐광'에서 자주 출몰하던 익숙한 적들이 작아진 모습으로 등장하는 신규 던전 ▲새로운 지휘관 '늙은 거먹눈 멀록' ▲이용자 대전(PvP) 시스템 개편 ▲작아진 모습의 '어둠의 해안'과 '동부 내륙지' 등이 추가됐다.
한편 게임의 명칭이 기존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서 '워크래프트 럼블'로 변경됐다. 블리자드는 "새로운 게임명은 워크래프트 럼블에서 즐기게 될 한판 승부처럼, 보다 간결하고 산뜻하면서 명료해졌다"면서 "게임명에서 아크라이트가 제외되었지만, 아크라이트가 상징하는 독창적인 노움 공학은 게임 속 DNA에 있어 핵심적인 요소로 유지된다"고 설명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직업 '혈기사' 출시
- '오버워치2' 8월 10일 스팀 론칭…배틀넷 장벽 허문 블리자드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