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데뷔 첫 음방 1위…"노력은 배신하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21년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 후 2년 만에 처음으로 음악 방송 1위에 등극한 권은비는 감사 인사와 함께 울컥한 듯 뜨거운 눈물을 쏟아내 뭉클함을 자아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권은비는 신곡 'The Flash'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 데뷔 2년 만에 쾌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권은비가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했다. 솔로 데뷔 2년 만이다.
권은비는 지난 8일 오후 방송한 SBS M '더 쇼(THE SHOW)'에서 지난 2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The Flash(더 플래시)'의 동명 타이틀곡으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지난 2021년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 후 2년 만에 처음으로 음악 방송 1위에 등극한 권은비는 감사 인사와 함께 울컥한 듯 뜨거운 눈물을 쏟아내 뭉클함을 자아냈다.
그간 끊임 없는 도전과 성장을 거듭한 것에 이어 'The Flash'로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권은비는 첫 1위라는 의미 있는 기록으로 폭발적인 인기와 막강한 팬덤 파워를 재차 확인시켰다.
데뷔 첫 1위 수상 직후 권은비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솔로 데뷔 후 첫 1위를 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떠오르면서 아직도 어안이 벙벙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너무나 큰 상을 주신 '더 쇼'와 우리 소속사 식구분들, 마지막으로 제일 소중한 루비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성장하는 가수가 되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 무대에 올라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Underwater(언더워터)' 재역주행의 기적을 일으킨 권은비는 여름 대표 아이콘이자 MZ세대 워너비로 급부상하며 무더위보다 더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권은비의 신곡 'The Flash'는 팝 댄스 장르의 업 템포 리듬과 유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사에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권은비는 신곡 'The Flash'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은경 리스크에도 '대의원제 폐지' 띄운 민주당 혁신위
- 잼버리 수습에 지자체 '비상'…여야는 '네 탓' 공방
- '휴가 복귀' 尹 대통령, 눈앞엔 '잼버리·오염수 방류' 블랙홀
- [고양이의 날②] 11년간 동물학대 구속 단 5명…냥이는 법적 '물건'
- [오늘의 날씨] 태풍 영향에 '전국 흐림'…찜통더위 계속
- '힘내'보다 '힘들었지?'…서로 마음 달랜 공무원들
- 페미니스트 낙인 우려?...'바비'는 왜 한국에서 부진할까[TF초점]
- '위험지역' 이미지 생길라…대형 쇼핑몰 "시민 안전 지켜라" 특명
- HDC현산, 전면 철거한다더니 부분 철거로 수정 '꼼수'…반발 일자 번복
- 출항 앞둔 KT 김영섭 호, 디지털전환·비용효율화로 경영 정상화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