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의 얼굴은 '차은우'

박지현 2023. 8. 9. 1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가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정원이 만들어서 호밍스가 맛있더라'를 키메시지로,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청정원이 다양한 호밍스 제품의 맛과 품질을 보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차은우는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대상은 신생 브랜드 호밍스의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밍스' 모델 차은우 /사진=대상
[파이낸셜뉴스]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가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정원이 만들어서 호밍스가 맛있더라'를 키메시지로,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청정원이 다양한 호밍스 제품의 맛과 품질을 보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호밍스가 추구하는 '제대로 된 식사를 통해 느끼는 만족감'을 '맛있다'라는 소비자 언어로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차은우는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대상은 신생 브랜드 호밍스의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광고 영상에서는 중독성 강한 징글과 함께 모델 차은우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차은우는 만족을 표현하는 끄덕임과 동시에 숟가락을 드는 포즈, 제품을 맛보고 놀라는 표정 등 다양한 모습으로 호밍스의 '맛'을 강조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TV와 유튜브, 3대 할인마트, 영화관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브랜드 통합 광고를 시작으로 메인요리, 만두, 국탕류, 볶음밥 등 각 제품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