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마음스티커, 위로와 응원 넘어 이제는 즐거움까지··· 신규 문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베베숲에서 'JOY-B 프로젝트' 일환으로 베베숲의 마음스티커가 더 즐겁게 돌아오며 새로운 문구를 공개했다.
베베숲 마음스티커 프로젝트는 육아에 지친 대한민국 부모님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물티슈 라벨에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전하는 캠페인으로, 2018년부터 실제 고객들로부터 문구를 공모 받아 진행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베숲 마음스티커 프로젝트는 육아에 지친 대한민국 부모님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물티슈 라벨에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전하는 캠페인으로, 2018년부터 실제 고객들로부터 문구를 공모 받아 진행되었다. 엄격한 내부 심사를 통해 수상작은 베베숲 물티슈 라벨에 문구가 담기게 되어 높은 참여율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에는 ‘JOY-B 프로젝트’ 일환으로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을 위해 일상의 소소한 재미와 웃음을 전달하는 웃음 코드가 담긴 신규 물티슈 라벨이 공개됐다. ‘엄마! 오늘은 아빠랑 잘래요’, ‘오늘 육퇴 짠! 콜?’, ‘동요 말고 드랍 더 비트 주세요’ 등의 문구로 기존에 보지 못했던 일상에서 흔히 겪는 순간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새로운 물티슈 라벨 출시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되며, 새로운 마음스티커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물티슈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 베베숲 마음스티커 프로젝트는 하루 만에 1천여 명의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는 뜨거운 관심 속에 있는 화제의 캠페인 중 하나이다. 더 유쾌하게 돌아온 마음스티커에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베베숲 ‘JOY-B 프로젝트’는 육아의 힘든 순간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을 응원하는 신규 프로젝트다. 육아의 즐거운 순간과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베베숲과 함께라면 즐거운 순간은 언제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2조원대 역대급 로또 주인공 나왔다
- 새벽 귀가 혼나서…어머니 살해한 대학생 구속송치
- ''서현역 흉기 난동' 최원종, 일부 피해자는 스토커라 생각…미안함 못 느껴”
- 휴가지서 10대 여성들 추행한 ‘헌팅남’ 벌금형 선고유예
- “주호민 아들 더 힘들어질 것”…특수교사는, 몰래녹취 고발도 말렸다
- '적자 늪' 롯데케미칼…골드만삭스 '30% 더 빠질 것'
- 박수홍 친형 공판…'증인' 나선 막냇동생, 누구 편일까?
- '조민·이준석 결혼, 임신 8개월' 가짜 뉴스에 조국 '쓰레기 같은' 분노
- 국민 99%는 코로나 면역이라는데…백신 맞아야 할까[코로나TMI]
- 강원 초등생 2명 성매매한 남성 6명 모두 풀려나… '솜방망이 처벌'에 지역사회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