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마음C, ‘힙하게’ OST 제작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튜디오 마음C가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 OST를 제작 프로듀싱한다.
스튜디오 마음C 측은 9일 "오는 12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의 OST 제작 프로듀싱에 참여한다. 드라마 제목처럼 힙하고 트렌디하면서도, 드라마 몰입도를 높일 OST를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마음C 측은 9일 "오는 12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의 OST 제작 프로듀싱에 참여한다. 드라마 제목처럼 힙하고 트렌디하면서도, 드라마 몰입도를 높일 OST를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스튜디오 마음C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1·2',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의 해방일지', '일타 스캔들' 등 흥행 드라마 OST 제작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몰입도를 높이는 웰메이드 히트곡들로 'OST 명가'의 타이틀을 입증, 최근에는 배우 발굴 및 동요 제작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영향력을 드러내고 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 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친다. '눈이 부시게', '송곳' 등 다수의 작품에서 함께 호흡한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인다.
'힙하게'는 '킹더랜드' 후속으로 오는 12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 수술→부기 빠졌다…고은아, 완벽 콧날 더해진 미모 [DA★]
- 16기 돌싱 솔로녀들, 자기소개 타임→오열 사태 발발 (나는 솔로)
- 성시경 “올해 결혼운, 내 축가 직접 부를 것” 깜짝 선언 (옥문아)
- ‘세 번째 신혼’ 유혜영♥나한일…합가 미루고 있는 속사정은? (퍼펙트라이프)
- “자꾸 인마 하지마” “칠 수 있어”…이경규·박명수, 진짜 싸우나 (나화나)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송치 사실무근, 생명보험 들어 충격…30억 요구” [전문]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SNS로 “죽을 것 같다” 긴급요청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