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 금융혜택과 무상품목 제공으로 가격부담 낮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분양가 상승세가 계속되면서, 수요자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는 구미시 상모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7층, 6개동, 전용면적 84~116㎡, 총 620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는 주변에 금오산과 약 24만7,000㎡의 대규모 공원인 새마을운동 테마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어 풍부한 녹지환경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분양가 상승세가 계속되면서, 수요자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
실제 부동산R114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3.3㎡당 평균 분양가는 지난 11일 기준 1755만원으로 전년 대비 232만원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분양가가 오르면서 서울이나 강남이 아닌 지역에서도 전용 84㎡ 기준 10억원 이상의 가격이 책정된 새 아파트가 속출하고 있다. 최근 서울에서는 비강남권 지역에서도 3.3㎡당 평균 분양가가 4000만원이 넘는 단지가 등장하기도 했다.
업계는 이와 같은 분양가 상승 기조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원자재값 상승에 따른 공사비, 건축비 증가와 인건비, 물가 상승 등이 계속되면서 분양가 역시 오를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다는 것이 업계의 분석이다.
이런 가운데 DL건설이 경북 구미시 상모지구에 선보이는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가 수요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이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는 구미시 상모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7층, 6개동, 전용면적 84~116㎡, 총 620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전 가구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단지는 금융혜택과 다양한 무상제공 품목을 제공한다. 먼저 금융혜택으로는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단지는 전 가구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침실3 붙박이장, 아일랜드장, 현관펜트리도 무상으로 도입된다. 이를 통해 단지는 가격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수납공간 확대와 실용성을 높혔다.
이 밖에도 단지는 e편한세상 브랜드의 특화 상품인 'C2 하우스'를 도입한다.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는 주변에 금오산과 약 24만7,000㎡의 대규모 공원인 새마을운동 테마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어 풍부한 녹지환경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는 주택전시관 현장에서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며, 주택전시관은 구미시 신평동 일원에 위치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찍지 마, 너 감옥 간다"…잼버리 촬영 통제 폭로한 유튜버
- "폴로 셔츠 사려고 美 공홈 들어갔다가…" 직구족들 '황당'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서장훈 "정신 좀 차리세요"…한 달 교제 후 4000만원 건넨 여성
- '3000원→5만원' 1년간 17배 뛰었다…영풍제지 '수상한 폭등'
- "게임 끝났다" 주가 폭락에도…일부 초전도체 테마주 반등
- "술 안 마신다고요"…성희롱 폭로 영상 올린 여성 알고 보니
- 다임러트럭 CFO, 말벌에 쏘여 사망…충격에 빠진 직원들
- 피프티 피프티, 오늘 소속사와 분쟁 조정…극적 합의 이룰까
- 구교환 "'연인' 이옥섭 감독 작품, 출연하고 싶죠" [인터뷰+]
- "여긴 조심하세요"…'살인 예고 지도' 사이트 5만명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