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사랑해요 블링크"..진심 담은 '7주년 기념' 영상 편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가 데뷔 7주년을 맞아 지난 나날들을 되돌아보며 글로벌 팬들과 가슴 벅찬 감동을 나눴다.
앞서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공개된 '블랙핑크 탐구영역' 문제지를 멤버들이 직접 풀어보는 과정이 담긴 영상이다.
'블링크(팬덤명)를 만나 가장 행복한 순간을 서술하라'라는 질문에 멤버들이 깜짝 영상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진심을 전한 것.
이어 "블랙핑크가 블링크고, 블링크가 블랙핑크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사랑이다"라며 7년간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블랙핑크 공식 SNS에 'BLACKPINK - 7th ANNIVERSARY'를 게재했다. 앞서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공개된 '블랙핑크 탐구영역' 문제지를 멤버들이 직접 풀어보는 과정이 담긴 영상이다.
멤버들의 '찐친' 케미가 빛을 발한 가운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부분은 18번 문항이었다. '블링크(팬덤명)를 만나 가장 행복한 순간을 서술하라'라는 질문에 멤버들이 깜짝 영상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진심을 전한 것.
리사는 함께 무대 위에서 호흡할 때를 가장 행복한 순간으로 꼽았다. 그는 "투어를 하면서 팬들 덕분에 많은 에너지를 얻었고, 함께 무언가를 주고받는 느낌이 있어서 좋았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함께해 줘서 고맙고, 오래오래 같이 가자. 사랑한다"고 밝혔다.
지수에게 블링크는 어떤 상황에서도 힘이 되어주는 특별한 존재였다. 그는 "활동하지 않는 휴식기, 혼자 시간을 보낼 때에도 팬들을 떠올리면 항상 든든하다"며 "7년간 정말 고마웠고, 남은 날도 오래오래 같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자"고 약속했다.
로제는 뜻밖의 상황에서 팬들을 마주치게 되는 순간을 꼽았다. "블링크를 오랜만에 만나게 됐을 때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었다. 팬들이 감사한 존재라는 것을 확 느끼게 되는 순간들이 많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우리 멤버들도 팬들도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오는 11일(현지시간)에는 뉴저지를 시작으로 라스베이거스·샌프란시스코·로스엔젤레스 등으로 발걸음을 옮겨 미국 팬들을 다시 한번 교감할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성추행+태도 논란 직접 해명 "핑계 같지만.." - 스타뉴스
- 임윤아·이준호, 이러니 열애설까지..달달한 투샷 - 스타뉴스
- 지수♥안보현 영화관 데이트? '밀수' 시사회 나란히 - 스타뉴스
- 김구라, 둘째딸 보며 아빠 미소..직접 보니 '귀요미' - 스타뉴스
- 현아, 두 눈 감고 전소미와 입술 뽀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